[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 스파에 고객을 초대하는 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추어 진행해오던 프로모션으로 올해 봄에는 모바일 고객 1천명, 각 동반자 1인 포함 총 2천명을 대상으로 5월 11일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일상 탈출 프로젝트 '올 데이 풀 파티'를 개최한다.
올 데이 풀 파티에 참여하면 수영장, 사우나, 찜질방 등의 시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씨메르에서는 무료 음료 혜택과 오후 1시, 5시, 8시에 메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DJ공연을 관람할 기회도 제공한다.
저녁에는 대규모 스테이지와 정상급 DJ의 공연으로 유명한 클럽 '크로마'에 입장하여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고,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료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씨메르에는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5G체험존을 구축하여 U+프로야구, 골프, 아이돌 라이브, U+VR, AR, 게임 등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6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가 진행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장은 "2016년부터 이어온 공감릴레이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봄에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올해에도 공감릴레이는 계속 이어질 예정으로 고객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