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이 어버이날에 딜라이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춘화 빅쇼 효(孝) 청춘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딜라이브는 가입자 대상의 공개 음악무대 행사인 청춘음악회에 국민가수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춘화 특별무대를 마련해 선보인다. 날버린 남자, 영암 아리랑 등 자신의 빅 히트곡은 물론 시대별 대중들의 애환을 달래준 히트곡들을 하춘화 만의 음색과 가창력으로 무대를 꾸민다.
이번 특집공연은 딜라이브 고객이거나 신규 고객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공연관람을 희망하는 고객은 4월 10일부터 28일까지 청춘음악회 전담 콜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관람신청을 한 고객들 중 총 800명에게 선착순으로 티켓을 제공하고 오는 30일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명단을 발표한다.
청춘음악회은 5월 8일 오후 7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된다. 이날 공연은 UHD로 제작 5월 25일 오후 4시 딜라이브지역채널 '채널 1'을 통해 녹화 방송한다.
딜라이브는 "지역민들에게 고품격 음악회를 제공하는 지역채널 인기프로그램 '청춘음악회'가 5월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공연은 영원한 청춘의 아이콘 가수 하춘화의 단독 콘서트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