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사조대림이 고단백 저칼로리 간편 냉동만두 '대림선 닭가슴살 만두'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대림선 닭가슴살 만두 고기'와 '대림선 닭가슴살 만두 매콤' 등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포자 타입 만두로,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담백한 맛과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대림선 닭가슴살 만두 고기'는 쫄깃한 만두피와 국내산 닭가슴살, 돼지고기, 각종 야채를 활용해 맛과 식감을 살려 아이들 간식이나 간편한 한끼로 좋다. '대림선 닭가슴살 만두 매콤'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 맛을 내기 위해 청양고추를 넣어 알싸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300kcal 미만의 낮은 칼로리를 가져 식단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 만두가 트레이에 담겨 함께 포장돼 있어 별도 조리 도구 없이 전자레인지에 바로 조리하는 것이 가능해 편의성을 갖췄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대림선 닭가슴살 만두는 고단백 저칼로리인 닭가슴살을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며 "칼로리가 낮아 식단 관리 하기에도 좋고, 가정간편식 제품이라 언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조해표와 합병 작업을 진행중인 사조대림은 양사의 시너지를 발휘해 더욱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어묵·육가공 등 냉장·냉동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사조대림은 식용유·참치 등 상온 제품에 강점이 있는 사조해표의 노하우를 발휘해 앞으로 차별화 된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