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메리어트, '더블 테이크' 진행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가 첫 번째 프로모션인 '더블 테이크(Double Take)'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 두 번째 호텔 숙박부터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적립한 포인트는 무료 숙박, 항공편,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에 사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전 세계 13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운영 중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비롯해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여행 경험 플랫폼인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를 이용해 인기가수의 백스테이지 투어, 럭셔리 VIP스위트에서 좋아하는 스포츠팀 응원 등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롯데제과,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2종 출시
롯데제과의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가 '마시는 오트밀' 2종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을 확대했다.
'마시는 오트밀'은 맛에 따라 고소한 맛이 강조된 '오트&그레인', 달콤한 맛이 강조된 '오트&단호박'으로 2가지 종류로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보리·현미·찰 현미·백태·약콩·밀·멥쌀 등 7곡 분말을 사용해 곡물의 구수한 맛을 한층 살린 오트밀 파우더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거나 뜨거운 음료 등을 넣어 섭취하는 '퀘이커' 핫시리얼(hot cereal)과 달리 물 또는 우유를 부어 흔들어서 바로 마실 수 있게 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패키지 또한 보관과 취식이 용이할 수 있도록 기존 컵(용기)과 케이스 포장 타입에서 병 모양으로 변경했다. 패키지 옆면에는 취향에 따라 음료 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조절선이 들어가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이베이코리아, 신학기 맞아 도서·e교육 할인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G마켓과 옥션에서 도서와 e교육 상품 최대 6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교육 서적뿐만 아니라 매년 높은 성장세를 기록 중인 e교육 분야에서도 확장된 혜택을 선보인다. 초등학생과 성인들을 위한 온라인 학습 및 스마트패드 등 e교육 상품을 G마켓·옥션 단독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대학 교재 구매 프로모션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신한·KB·현대·BC카드로 구매하면 매일 최대 15% 즉시 할인해준다. 또 G마켓 도서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대학교재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500명을 추첨해 중고도서 3권을 랜덤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공무원수험서, IT·컴퓨터 관련 도서와 외국어 학습 도서 등도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양키캔들, '롤리타렘피카' 컬렉션 론칭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이 프랑스 120년 전통의 프래그런스 램프 '메종베르제'의 신상품 '롤리타렘피카' 컬렉션을 론칭한다.
아로마무역은 지난 2007년 미국 향초시장 1위 양키캔들과 한국 공식 수입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지난해 4월 프랑스 메종베르제와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정식 판매를 개시했다.
◆계절밥상, 3월 맞아 봄 신메뉴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3월을 맞아 입맛 돋는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
계절밥상의 새봄 테마는 '주꾸미와 남해 가리비'다. 가족 단위 외식이 많은 신학기임을 고려해 '간장 주꾸미구이', '주꾸미 삼겹살', '주꾸미 뚝배기 파스타'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주꾸미 요리에 담백하면서 감칠맛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리비 요리를 더했다.
계절수산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메뉴 '남해 가리비찜'은 은은한 보라빛의 남해산 가리비를 그대로 쪄내 가리비 본연의 맛과 쫄깃한 식감, 짭조름한 바다 내음을 즐길 수 있다. 또 최근 날씨가 풀리면서 시원한 맥주 생각이 간절해질 고객들을 위해 맥주와 찰떡궁합인 신메뉴 '왕갈비 치킨'도 출시한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