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홈앤쇼핑, 美 '켄지' 단독 론칭
홈앤쇼핑이 오는 7일 오전 7시 15분 미국 여성캐주얼 패션 브랜드 '켄지(Kensie)'를 단독 론칭한다.
켄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라니(Lani), 에릭 칼스(Eric Karls)가 1994년 론칭한 브랜드로, 현재 미국 메이시스백화점 메인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다. 시크함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로 미국의 20~30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7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스프링 블루밍 뉴욕 롱자켓'을 선보인다. 노치드 라펠과 싱글 원버튼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색상은 블랙, 체크, 베이지, 리빙코랄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홈앤쇼핑은 이번 롱자켓 론칭을 시작으로 켄지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뚜레쥬르, '브리오쉬 샌드위치' 판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리오쉬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브리오쉬 번에 달걀, 치즈, 베이컨 등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듬뿍 넣었다. 따뜻하게 데우면 재료 본연의 풍미가 살아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촉촉한 브리오쉬 번 사이에 오믈렛, 베이컨과 함께 치즈를 녹여 넣은 '베이컨에그 브리오쉬'는 부드러운 빵과 달걀, 짭짤한 베이컨과 치즈의 조화가 좋다. 스크램블 에그를 가득 넣어 흘러내릴 듯한 비주얼의 '스크램블에그 브리오쉬'는 슬라이스 치즈로 꾸덕한 식감을 더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수분숲 에디션' 한정 출시
LG생활건강이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수분숲'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순하면서도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토 아쿠아 크림'의 주요 성분인 하얀 자작나무를 그대로 잘라 만든 듯한 디자인을 입체적으로 담아냈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 개를 달성한 이 제품은 자연에서 온 나무 수액을 함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건조해질 틈 없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피부 자극 성분을 최소화한 에코 포뮬러가 보습막을 형성하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파크 하얏트 서울, 칵테일·위스키 클래스 진행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가 칵테일 및 위스키 클래스를 진행한다.
헤드 바텐더가 진행하는 두 클래스는 모두 기본 이론 교육을 시작으로 시음, 어울리는 음식 매칭 등을 포함한다. 칵테일 클래스에서는 직접 제조해볼 수도 있다.
클래스는 연말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 최소 6인에서 최대 10인을 대상으로 약 2시간 30분 간 진행되며, 시간과 날짜는 일정에 따라 지정 가능하다. 칵테일 클래스는 1인 9만 원, 위스키 클래스는 1인 9만9천 원이다.
◆크록스, '멜론' 컬러 라인업 공개
크록스가 올해의 트렌드 색상으로 떠오른 '리빙 코랄(Living Coral)'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크록스만의 '멜론' 컬러 라인업을 출시했다. '리빙 코랄'은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이 2019년 트렌드를 이끌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컬러다.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는 '멜론' 색상의 비비드한 색감을 그대로 담아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했다.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대표적인 실루엣과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으로 신발 상부에 있는 구멍에 알파벳, 한글, 숫자, 캐릭터 등 다양한 스타일의 지비츠 액세서리를 꽂아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멜론 외 뉴민트, 페퍼 등 총 9가지 색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만4천900원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