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코카-콜라, '미닛플라워'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플라워'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미닛메이드 플라워'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 내음과 달콤상큼한 과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 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2종으로 출시됐다.

패키징은 벚꽃과 사과, 장미와 포도의 색을 이용한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350ml와 1.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트서플라이,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 수트서플라이가 차별화된 체험을 바탕으로 남성들이 기꺼이 시간을 내어 찾아가는 매장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한남동에 433㎡(약 131평) 규모로 오픈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이곳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MTM 스페셜리스트가 항시 상주하며, 80여 개의 고급 이태리 원단과 16가지 핏(Fit)을 바탕으로 고객 체형과 취향에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수트서플라이는 장인급 전문 수선사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딱 맞는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일러 스테이션(Tailor Station)'을 별도로 마련했다.

◆계절밥상,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봄 신메뉴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봄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맛있는 축제, 봄'이라는 콘셉트 아래 주꾸미와 꼬막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간장 쭈꾸미구이'를 비롯해 '주꾸미 삼겹살', '주꾸미 뚝배기 파스타', '특제양념 꼬막무침' 등이 대표적이다.

또 계절밥상은 딸기 디저트도 새로 내놨다. 떠먹는 케이크 '생딸기 하트 케이크'는 하트 모양 케이크 시트에 핑크빛 초콜릿과 생딸기를 올려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렸다.

◆롯데푸드, 유당불내증 걱정 없는 '속편한 쾌변' 선봬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유당분해 특허출원공법을 적용해 유당불내증 걱정이 없는 '속편한 쾌변'을 새로 출시해 선보인다. 또 속편한 쾌변 출시와 더불어 기존 쾌변 요구르트 4종도 업그레이드 했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속편한 쾌변에는 롯데중앙연구소에서 특허 출원한 락토프리 공법을 적용했다. 보통 발효유에는 일부 유당이 남아 있는데 속편한 쾌변은 이를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장이 편안하게 요구르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 기존 플레인 제품대비 지방함량을 병당 60% 낮춰 한층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림그룹,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 변경

대림그룹의 계열사인 오라관광이 이사회와 주주총회 승인을 받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을 변경했다.

오라관광은 1977년 설립돼 1979년 오라컨트리클럽 개장, 1981년 제주 그랜드 호텔을 순차적으로 개관 후 1986년 대림 계열로 편입됐다. 대림그룹은 호텔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으로 2014년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를 오픈하고 4년 동안 서울 지역에 4개의 글래드 호텔 오픈, 제주 그랜드 호텔의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이달 28일까지 사명 변경 기념으로 '슈퍼 찬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코카-콜라, '미닛플라워'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