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금융, 다문화 청소년 우리스쿨 참여자 모집


13일까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 접수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올해 다문화 청소년 우리스쿨에 참여할 중·고등학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국내 다문화가정 자녀들이 재능을 발견하고, 이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인 다문화 청소년 우리스쿨을 2015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다문화 청소년 우리스쿨은 복지관·지역축제 공연 등의 봉사활동이나 재능나눔활동뿐 아니라, 구성원 간 또래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는 우리스쿨에 참여하는 다문화 청소년에게 ▲K-POP 댄스 및 보컬 트레이닝 등의 전문 교육 ▲공연 및 대회 참여 ▲창작곡 앨범 녹음과 뮤직비디오 제작 기회 등을 제공한다. 관련 교육비와 공연준비비 등은 재단에서 전액 부담할 계획이다.

재단은 오디션을 거쳐 20여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오디션 참가 희망자는 오는 13일까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겸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이사장은 "다문화 청소년들이 우리스쿨 활동을 통해 본인의 특기와 재능을 키워 미래의 대한민국을 빛내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2년 우리금융에서 200억원을 출연해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다문화 가족의 안정적인 국내 정착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교육사업, 장학사업, 복지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올해 다문화 청소년 우리스쿨에 참여할 중고등학생을 모집한다.[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올해 다문화 청소년 우리스쿨에 참여할 중고등학생을 모집한다.[사진=우리금융그룹]

허인혜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금융, 다문화 청소년 우리스쿨 참여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