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캐딜락이 편안한 귀성길을 돕기 위한 차량 지원 '캐딜락 설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차량 지원 이벤트는 고객들이 장거리 운행에 나서는 설 연휴 부드러운 승차감을 자랑하는 캐딜락 차량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딜락은 최첨단 기술력과 뛰어난 승차감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세단 CT6를 비롯해, 지난해 캐딜락의 글로벌 베스트 셀링 모델을 차지한 어반 럭셔리 SUV XT5 등 캐딜락을 대표하는 모델을 지원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4박 5일간 제공되는 캐딜락 차량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캐딜락 설프라이즈'는 25일부터 30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대표는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설 연휴를 고객들이 캐딜락과 함께 더욱 특별하고 편안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캐딜락의 핵심 모델을 시승하며 캐딜락만의 여유로운 성능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가감없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