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피죤, 협력업체 간담회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피죤, 협력업체 간담회 진행

피죤이 2019년 새해를 맞아 협력업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피죤 임직원들을 비롯, 50여 개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새해를 맞아 올 한 해 영업목표 달성을 통해 동반성장을 일궈내자고 다짐했다.

또 참석자들은 그간 창업 이래 대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오직 친환경 제품과 품질우선 경영 방침을 고수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역량을 발휘해 온 서로의 노고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냈다.

◆갤러리아百, '수비니어 컬렉션' 업계 최초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이 갤러리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한 수버니어(기념품) PB '갤러리아 수버니어(Souvenir) 컬렉션'을 출시했다.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은 해당 카테고리 상품 군에서 국내 백화점 업계 최초의 백화점 PB 상품이다. 해외 백화점에서는 영국의 해롯, 셀프리지 등에서 백화점 자체 상품으로 선보이는 수버니어 PB 매장을 운영 중이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은 ▲쇼퍼백 ▲파우치 ▲텀블러 ▲보틀 ▲노트 ▲향초 ▲디퓨저 ▲화장품 트레블세트 ▲핸드크림&솝 등 총 12종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및 일러스트레이터의 아트워크와 콜라보레이션해 기획됐다. 협업 브랜드로는 이탈리아 브랜드 '파브리아노', 국내 향초 및 디퓨져 브랜드 '메종데부지', 미국 바디케어 브랜드 '스웨디시 드림' 등이 있다.

◆KT&G, 라오스에 학교 건립

KT&G가 지난 22일 동남아시아 라오스의 사반나케트 주에서 '깜빠네-KT&G 학교' 건립 준공식을 개최했다.

'깜빠네-KT&G 학교'는 수도 비엔티안에서 남쪽으로 345km 떨어진 사반나케트 주 깜빠네 빌리지에 10개 교실과 6개의 화장실의 규모로 조성됐으며, 지난해 6월 착공에 들어간 지 8개월 만에 완성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감푼 투파이푸 사반나케트 주 부지사와 링펑 쎙따완 사반나케트 주 교육국장,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한섬,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 입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이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를 입점시켰다.

 [사진=한섬]
[사진=한섬]

한섬은 더한섬닷컴에서 우선 클럽모나코와 오브제의 신상품 200여 종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에 출시하는 신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 더한섬닷컴 동시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더한섬닷컴'은 한섬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로, 이번에 신규 입점한 클럽모나코·오브제를 포함해 타임·마인·시스템·SJSJ 등 국내외 20개 브랜드의 의류 1만5천여 종을 판매하고 있다.

◆동서식품, 미혼양육모 가정 위한 응원상자 제작

동서식품이 이달 22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사회복지전문기관 동방사회복지회를 방문해 미혼양육모 가정을 위한 '응원상자 만들기'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 30여 명은 영유아에게 꼭 필요한 물품인 가제 손수건을 직접 만들었으며 물티슈, 아동칫솔 등 미혼양육모 가정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생필품을 담은 '응원상자'를 제작했다.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응원상자는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미혼양육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피죤, 협력업체 간담회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