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B tv에서 킴 카다시안의 리얼리티쇼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13일 SK브로드밴드는 B tv에 신규 해외채널을 론칭하고 실시간 채널 정기 개편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B tv에서 볼 수 있는 새 채널은 'E! 엔터테인먼트' '드림웍스' '폭스뉴스채널' 등 해외 재전송 채널이다.
'E!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헐리우드 연예계 소식과 팝 문화, 패션 관련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이다. 연예계 뉴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드라마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시상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방영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120여개 국가에 송출되고 있으며, 주요 콘텐츠로는 킴 카다시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E! 뉴스 등이 있다.
'드림웍스' 채널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로 50여개 국가에 송출되고 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의 TV 시리즈 버전과 '다이노트럭스' '트롤 헌터: 아카디아의 전설' 등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폭스뉴스채널'은 미국의 24시간 뉴스 채널로 미국 내 9천500만 가구가 시청하는 대표 뉴스 채널이다. 'E! 엔터테인먼트'와 '드림웍스' 채널은 모두 한글 자막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채널 접근성 향상을 위해 일부 채널 번호를 바꾼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tvN은 기존 17번에서 3번으로, jtbc2 채널은 82번에서 48번으로, E채널은 83번에서 49번으로 이동한다. SBS플러스와 홈쇼핑 채널, B tv 가이드채널 등 13개 채널의 번호가 바뀐다.
도민선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