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콘텐츠 지원에 나선다.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B tv와 옥수수를 통해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 할인과 기프티콘,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우선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목격자', '맘마미아2', '메가로돈'중 3~5편 구매 시 B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고, 6편 구매 시에는 2만점을 제공하는 '영화 핵심신작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인랑, 독전: 익스텐디드 컷, 데드풀2, 그것만이 내 세상, 쥬만지: 새로운 세계 등 영화 30여편을 반값에 제공하는 추석맞이 영화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 드라마를 마음껏 볼 수 있는 '드라마로 해외여행' 이벤트를 통해 에이전트 오브 쉴드 1~5, 원스 어폰 어 타임 1~7, 그레이 아나토미 1~14, 크리미널 마인드 1~12, 크리미널 마인드: 국제범죄수사팀 1~2, 위기의 주부들 1~8, 스캔들 1~7, 로스트 1~6 중 소장용 시리즈 구매 시 균일가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셜록, 닥터후, 라이프 온 마스, 루터, 미스핏츠 등 영국 드라마와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부요황후, 독고천하, 장군재상, 여우의 여름, 취영롱, 택천기, 헌원검지한지운 등 중국 드라마의 소장패키지 구매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B포인트 4천점을 제공한다.
'추석맞이 TV 선물 코너'를 통해 연휴 때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 10편(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백일의 낭군님, 아는 와이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미스터션샤인 등)과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예능 10편(유 퀴즈 온 더 블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아는 형님, 슈퍼맨이 돌아왔다, 런닝맨 등) 시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패밀리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B tv를 통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애니/키즈 콘텐츠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B tv 키즈를 통해 '다이노코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고고다이노 사운드 변신로봇 4종(스톰, 안키, 페리, 포키) 중 1종을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B tv 키즈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듀플로 기차세트(1명), 옥토넛 탐험선(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5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B tv 애니메이션 월정액 상품인 '애니프라임'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슬라임박스를 제공하고, ‘신비아파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비아파트 완구를 제공한다. 또한 ‘출동! 레인저스’ 구매 고객 중 110명에게는 출동 레인저스 피규어 4중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B tv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 시청이 가능한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서도 다양한 영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를 통해 추석연휴 5일 동안 매일 무료영화를 상영한다. 이중 3개 이상 시청 시 옥수수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3천점을 지급한다.
이 밖에 SK텔레콤 T로밍센터와 제휴해 해외여행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인천공항 제1, 2터미널, 김포공항, 제주공항, 김해공항 등 총 5개 주요 출국장의 T로밍센터에서 로밍 신청 시 옥수수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를 통해 출국 전 미리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해외 여행지 및 비행기 내에서도 시청이 가능함을 안내하는 등 국내외 어디에서든 편리한 콘텐츠 시청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문기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