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증권, 저소득 가정에 식품키트 300박스 전달


18일 서울 양천구 저소득 가정에 '情 든든 KB박스' 전달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18일 저소득 가정에 식품키트인 '정(情) 든든 KB박스' 300개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情 든든 KB박스'는 명절 연휴기간 동안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안정적인 식생활 대책 마련을 위해 KB증권이 준비한 식품키트다. 올해에는 독거 어르신뿐만 아니라 북한이탈주민까지 수혜계층을 넓혀 보다 많은 소외 이웃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업을 확대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KB증권은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임직원 90여명이 모여 명절음식 및 건강보조식품 등의 물품을 포장하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작성해 300개의 KB박스를 제작했다.

특히 봉사활동 당일에는 자원봉사 신청을 한 30여명의 고객도 동참, KB박스 전달뿐만 아니라 감사카드를 작성하고 직접 떡을 빚는 등 KB증권 임직원들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협력의 동반자'로서 함께 나눔활동을 펼쳤다.

최인석 KB증권 홍보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고 나눔의 참된 의미를 되새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임직원은 물론 고객과도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여 건강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증권, 저소득 가정에 식품키트 300박스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