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옥션, 버스정류장 '용돈봉투 무료 자판기' 설치
옥션은 서울 수서역(SRT) 인근 버스 정류장에 귀성객을 위한 '용돈봉투 자판기'를 설치했다. '같이 산지 30년 된 아빠도 모르는 엄마 취향을 제가 어떻게 알아요', '일년에 한번 보기도 힘든 조카 취향을 어떻게 맞춰' 등 자판기 홍보를 위한 광고 메시지도 SNS상에서 화제다.
가족들의 취향에 맞는 선물을 고르기 힘들어 현금이나 상품권을 준비한 이들을 위한 용돈봉투로, 자판기 버튼을 누르면 5장의 용돈봉투를 무료로 제공한다. 용돈 봉투에는 '꽃향기 보다 좋은 돈 냄새', '굴비보다 맛 좋은 돈맛', '금보다 좋은 현금' 등 위트 있는 문구도 새겨져 있다.
◆다이소, SM 면세점 최대 20% 할인 제휴 프로모션
아성다이소가 추석과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SM면세점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을 구매한 후,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이벤트 쿠폰번호를 SM면세점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후 '혜택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퍼스트와 플래티넘 등급으로 승급돼 SM면세점 멤버십 V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VIP 멤버십 회원들은 면세상품 최대 20% 자동 할인(20% 이상 할인상품 적용 제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면세점 결제금액 30% 이내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서울 및 인천공항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담배/주류 할인, 금액권을 증정한다.
◆TBJ, 경다운 판매 전년 대비 3배 급증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TBJ는 지난달 구스 소재의 경다운 베스트 제품 판매고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 현재 초도 판매 증가로 2차 리오더에 돌입한 상태다.
이번 제품은 솜털 90%, 깃털 10%로 만들어진 순도 100%의 구스 조끼 상품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기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남성 집업 베스트 ▲Y넥 스냅 베스트 ▲여성 Y넥 스냅 베스트 ▲여성 롱기장 등 총 4종으로 출시됐으며 색상도 7가지여서 기호에 따라 겨울철 재킷이나 코트 안에 이너용으로 매치하거나 실내 아우터용으로 가볍게 걸칠 수 있다.
◆오뚜기, '한입가득 만두' 3종 선봬
오뚜기가 한입 가득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입가득 만두' 3종을 출시했다.
'한입가득' 만두는 기존 만두시장에는 없던 새로운 맛의 만두로 버섯, 피자토핑, 치즈 등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만두소가 특징인 제품이다.
'한입가득 버섯물만두'는 한입가득 커다란 크기로 기존 물만두 대비 2배나 큰 중량을 자랑한다. '한입가득 피자군만두'는 바삭하고 쫄깃한 만두피 속에 풍부한 치즈와 차별화된 피자소스, 다채로운 마르게리따 피자토핑이 한 가득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입가득 크림치즈군만두'는 크림치즈, 모짜렐라, 체다치즈 등 총 3가지의 치즈를 만두피 속에 듬뿍 넣어 고소한 치즈의 맛과 향을 한입가득 느낄 수 있는 만두다.
◆롯데리아, 원피스 LED 스탠드 한정 판매
롯데리아가 유명 애니메이션 원피스 캐릭터 LED 아크릴 스탠드 5종을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8만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원피스 LED 아크릴 스탠드는 롯데리아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이다. 최대 높이 14cm의 캐릭터 스탠드와 LED 라이팅 기능을 갖춘 받침대로 구성됐으며 국내에서는 희귀한 아이템이다.
또 원피스의 수많은 인기 캐릭터 중 5가지 루피·에이스·샹크스·로·징베를 특별 선별해 제작했다. 모든 세트 구매 시 가격은 6천 원이며, 단품 구매 시 1만 원이다. 또 5가지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까지 준비했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한정판 아크릴 거치대도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3만 원이다.
◆던킨도너츠, '모찌모찌 도나쓰' 첫 선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달콤하고 쫄깃한 맛을 살린 '모찌모찌 도나쓰'를 출시했다.
신제품 '모찌모찌 도나쓰'는 도넛 안에 모찌를 넣어 쫀득한 식감을 살린 새로운 콘셉트의 도넛이다. 모찌 안에는 팥 앙금이 듬뿍 들어가 있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독특한 구매 방식도 눈길을 끈다. 매장에 '모찌모찌 도나쓰'와 함께 고소한 콩가루를 별도로 추가 비치해 구매 고객이 콩가루를 듬뿍 묻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천900원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휴' 패키지 출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추석 황금 연휴를 맞이해 실속 있는 '휴(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 객실 1박, 르 스타일 레스토랑 식사 2인,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런치 뷔페에는 송편이, 디너 뷔페에는 모듬전과 소갈비찜, 송편 등 특별 메뉴가 추가된다. 조식 뷔페 포함 구성은 12만 원, 런치 뷔페 구성은 13만 원, 디너 뷔페 구성은 17만5천 원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