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상하농원, '납작 복숭아'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상하농원, '납작 복숭아'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이달 16일 유럽에서만 맛볼 수 있던 '납작 복숭아'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

납작 복숭아는 복숭아를 위에서 꾹 눌러 납작해진 모양 같다고 해 붙여진 이름으로 복숭아의 한 종류이다. 정식 명칭은 '산복숭아(Bergpfirsich)'로 유럽인들은 이 복숭아의 모양에서 착안해 'UFO 복숭아', '도넛 복숭아'라는 별명으로 부르기도 한다.

상하농원은 납작 복숭아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이달 13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6일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 가능하며 4입 기준(1kg) 1만5천원이다.

◆맥도날드, 빅맥 5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맥도날드가 글로벌 아이콘인 빅맥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기념주화인 맥코인을 발행하고, 맥코인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맥도날드 본사가 위치한 미국 시카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맥코인은 빅맥 출시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맥도날드가 발행한 글로벌 기념주화로, 한국뿐만 아니라 캠페인에 참가하는 전 세계 50여개국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맥코인을 사용해 빅맥 단품 1개로 교환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인스타그램에 #빅맥50주년, #맥코인빅맥트립 해시태그와 함께 맥코인 인증샷을 게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 본사가 위치한 미국 시카고 왕복 항공권 2매(1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와 함께 진행한다. 맥코인 인증샷 이벤트는 이달 11일까지 진행되며, 1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코카-콜라,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 첫 선

코카-콜라사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로 만든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를 새롭게 출시했다.

캘리포니아산 아몬드가 사용된 아데스는 아몬드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아몬드 음료다. 아몬드 본연의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더해진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의 2종으로 출시됐다.

아데스는 1988년 아르헨티나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남미 지역에서는 식물성 원료 음료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콩으로 만든 두유 제품 등 '씨앗의 힘'에 집중하는 브랜드를 내세우고 있다.

◆전자랜드, 'TV 슈퍼스타전' 실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이달 31일까지 'TV 슈퍼스타전'을 진행, 카드결제 시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롯데제휴카드로 삼성전자 QLED TV·LG전자 OLED TV 전모델을 36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 및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LG전자의 55형 이상 TV 구매 시 삼성카드 및 신한카드의 포인트를 사용하면 오는 9월에 사용한 포인트의 2배를 환급해 준다.

이 밖에 삼성전자·LG전자 TV에 한해 65형 이상과 32형을 동시 구매 시 10만 전자랜드 마일리지를, TV와 아낙라이프 안마소파를 동시 구매 시에는 5만 전자랜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G마켓·옥션, 해외직구 빅 세일 돌입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9일까지 '2018 해외직구- 스타일의 완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샤넬부터 구찌, 생로랑, 루이비통은 물론, 유럽 현지샵과 이탈리아 최대 부띠크 업체 '루이자비아로마' 등을 통해 트렌디한 명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희소성 높은 슈즈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발렌시아가 트리플S'이 할인돼 114만9천원이며, '발렌티노 히든오픈 스니커즈'도 37만9천원에 판매한다. 무스너클, 노비스, 몽클레어 등 프리미엄 아우터 상품들도 역시즌 특가에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10% 할인 쿠폰'과 '전상품 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아이디당 하루 3회 응모할 수 있는 루이자비아로마 전용쿠폰도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쿠폰은 1만·2만·5만원으로 중복할인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 개최

유한킴벌리와 서울YWCA는 '2018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를 개최한다. 2009년부터 진행해온 이번 행사는 현재까지 총 1천660명의 부부가 참가했다. 올해는 신혼부부 150쌍을 대상으로 9월 1일과 9월 15일, 양일간 총 3번에 걸쳐 서울YWCA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윤태익 소장(윤태익 인경영연구소)의 '성격유형 검사로 부부관계 파헤치기', 박재연 소장(리플러스 인간연구소)의 '부부공감 대화법', 김경일 교수(아주대학교 심리학과)의 '인지심리학으로 푸는 부부소통의 방법', 김영한 소장(별자리사회심리극연구소)의 소시오 드라마 부부심리극장 등의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예비부부 및 결혼한 지 5년 이내 신혼부부가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서울YWCA 홈페이지에 참가 신청하면 22일 최종 참가자가 선정돼 홈페이지와 문자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시간대 별로 나눠 50쌍식 3개 기수로 맞춤형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리바이스 키즈, 가을 신학기 백팩 신제품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백팩 신제품을 출시한다. 무게 부담 없는 경량 백팩으로, 레트로 열풍에 맞춰 빅 로고와 볼드 컬러를 강조했다. 코팅 폴리에스터 소재를 활용해 오염에 강하며 사이드 포켓 구성으로 수납성을 높였다.

주력 제품은 전면 리바이스 로고가 돋보이는 '볼드 블락 백팩'과 노트북 슬리브를 부착해 아동은 물론 성인도 사용 가능한 '베이 에리어 백팩', 탈부착이 가능한 슈백 결합으로 실용성을 높인 '에르고 백팩'이다.

아울러 리바이스 키즈는 오는 17일부터 백팩 이월 상품의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상하농원, '납작 복숭아'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