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기아자동차는 여행객들에게 공항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K9' 리무진 시승 이벤트인 ' K9 프리미엄 익스피리언스 : 공항 리무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더 K9의 뛰어난 기술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전달하고, 고객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게 기아차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부터 8월 18일까지 20일에 걸쳐 진행되며, 약 300팀의 고객에게 시승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자택에서부터 인천/김포 공항에 도착하기까지 더 K9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리무진 서비스 체험 고객 중 희망자에 한해 귀국 후 더 K9을 직접 운전해볼 수 있는 시승 대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계획이다.
기아차는 시승고객 전원에게 더 K9 여행용 어메니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연간이용권 5매, 평일이용권 10매)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더 K9의 우수한 품격과 상품성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K9 프리미엄 익스피리언스 기획을 통해 다양한 시승 프로모션 시리즈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