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파리바게뜨, '미스터 션샤인' 제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파리바게뜨, '미스터 션샤인'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7월 초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제작 지원하며 이곳의 공간적 배경인 '불란셔 제빵소'를 모티브로 한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미스터 션샤인'의 이야기 전개를 위한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왕사탕'을 선보인다. 간식이 귀했던 '1900년대 초'라는 드라마의 시대상을 반영하는 '왕사탕'은 딸기·오렌지·청포도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또 '불란셔'라는 이름을 활용한 불란셔 치즈빵·감자빵·우엉빵 등을 선보인다. '불란셔 치즈빵'은 고다치즈·모짜렐라·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고소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불란셔 감자빵'은 빵 속에 감자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갓 쪄낸 감자의 구수함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불란셔 우엉빵'은 빵 속에 우엉을 담아 감칠맛을 살리고 치즈와 감자를 조화시킨 제품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이 오는 9월 2일까지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혜택은 실속 있게 누리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를 8월 5일까지 예약 시 1박당 10% 할인과 10만원 상당의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 제공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곳은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돼 언제나 따뜻하게 즐기는 어덜트인 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다양한 수영장 시설이 준비돼 있다. 패키지 가격은 52만원부터로, 10% 세금은 별도다.

◆텍사스 데 브라질, '램 삐까냐' 한정 판매

썬앳푸드의 '텍사스 데 브라질'이 20주년을 맞아 여름 시즌 메뉴로 '램 삐까냐'를 출시했다. 텍사스 데 브라질은 1998년 미국 텍사스주에서 시작돼 전 세계 7개국, 5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슈하스코 브랜드로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텍사스 데 브라질'은 이달 23일부터 신메뉴 '램 삐까냐'를 선보였다. '램 삐까냐'는 양의 등심 부위로, 브라질식 스테이크인 '슈하스코'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긴 꼬챙이에 끼워 100% 참숯으로 구웠으며, 등심을 사용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평일 런치와 디너, 주말에 모두 이용 가능하며 약 2개월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탐앤탐스, '페이코 결제시스템' 적용

탐앤탐스가 간편 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와 손잡고 이달 17일부터 탐앤탐스 매장에서 '페이코(PAYCO)'결제시스템을 적용시켰다.

이번 페이코결제시스템은 페이코 이용자라면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현금이나 실물카드없이 스마트폰의 바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다만 휴게소 매장을 포함한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탐앤탐스와 NHN페이코는 매장 결제시스템 적용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주문 후 페이코로 결제하면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된다. '페이코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3%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이케아 코리아, 기흥점 신축공사 기공식 개최

이케아 코리아는 25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부지에서 이케아 기흥점 신축공사 기공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공식에는 백군기 용인시장과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 안예 하임 이케아 기흥점장 등 이케아 코리아 및 용인시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2019년 말 완공 예정인 이케아 기흥점은 광명점과 고양점에 이은 이케아의 세 번째 한국 매장으로, 주차장을 포함한 연면적 9만1천㎡의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다.

기흥점 건립으로 용인시를 비롯한 인근 지역 거주 고객들의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이케아는 멀티채널 리테일 기업으로서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500여명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아디다스, '2018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티켓 프로모션

아디다스가 오는 9월 16일 '서울아 운동하자 2018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까지 이르는 10km코스로, 약 1만5천명의 러너들을 모집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 올해 가을겨울(FW) 러닝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아디클럽 회원 선착순 550명에게 무료 참가권 1매를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제품 구매 후 아디다스 아디클럽 사이트 내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또 8월 3~5일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 문정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매장 접수를 하고 8월 13일 오전 10시부터는 온라인 접수가 시작된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파리바게뜨, '미스터 션샤인' 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