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농협은행, 7월 한 달간 1천7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실시


'NH스마트고지서' 이용 고객 100만명 돌파 기념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NH농협은행은 모바일 앱 'NH스마트고지서'의 이용 고객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신규 고객에게는 'NH스마트고지서' 가입 및 1개 이상의 고지서 신청 시 각각 1회의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기존 고객에게는 1개 이상의 고지서를 추가 신청 시 1회 응모할 수 있다.

해외여행상품권, 미스터피자, 또래오래 치킨 등 총 1천7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중 인터넷 뱅킹에 공지되며 개별 SMS 발송으로도 통지할 예정이다.

해외여행 상품권(1명)은 주차별로 각각 제공하고 1주차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99명), 2주차에 베스킨라빈스 파인트(99명), 3주차에 던킨도너츠 30개팩(99명), 4주차에 또래오래 치킨(99명), 5주차에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99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NH스마트고지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학원비, 보험안내장, 아파트관리비, 카드청구서, 지방세, 도시가스 등 각종 요금을 고지 받고, 간편결제를 통해 납부하는 서비스로 작년 3월 출시됐다. 지난 29일 누적 이용 고객 1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3일부터 'NH스마트고지서'를 통해 '삼천리 도시가스' 고지서를 신청하고, 계좌로 즉시 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

농협은행 담당자는 "'NH스마트고지서' 이용 고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기쁜 마음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업계 1위인 '삼천리 도시가스'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른 도시가스와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협은행, 7월 한 달간 1천7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