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여기어때, 여름 맞아 액티비티 예약 시작


유원지·레저 활동 예약 가능···할인 프로모션도 실시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야놀자와 여기어때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나란히 시작한다.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내달 3일부터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야놀자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국내 숙소와 함께 워터파크, 놀이공원, 동∙식물원, 유람선 등 여가문화시설 티켓까지 예약할 수 있게 된다. 캐리비안베이, 에버랜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대형시설뿐 아니라 수상스키, 카약, 서핑, 짚라인, 레일바이크 등 레저 티켓도 판매한다.

서비스 론칭과 함께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8월까지 최대 8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레저·액티비티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숙박과 레저, 나아가 국내와 해외 모두를 아우르는 글로벌 R.E.S.T.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빠르게 갖춰 고객들이 더욱 편히 마음껏 놀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도 600여 개 국내 액티비티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숙박과 함께 워터파크, 테마파크와 같은 대형시설은 물론 경비행기, 제트보트,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열기구 등 액티비티 서비스 동시 예약이 가능해진 것이다.

여기어때는 전국 '액티비티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여기어때 액티비티가 타 예약 서비스의 동일 상품과 비교해 가장 저렴하지 않다면, 차액의 2배를 보상한다.

여기어때에서는 실감 나는 영상으로 액티비티 상품들의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상품 상세정보에 자체 제작한 액티비티 체험 영상을 게재해 고객 이해를 돕는다.

심명섭 여기어때 대표는 "고도화된 숙박정보와 함께 국내 최대규모의 액티비티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압도적인 혜택과 편의성 확보로, 숙박·액티비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여기어때, 여름 맞아 액티비티 예약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