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免, 웹드라마 조회 수 1억건 돌파
롯데면세점이 한류 열풍 가속화 및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자체 제작한 웹드라마 시즌2 '퀸카메이커'가 지난 20일 누적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이달 4일 공개된 '퀸카메이커'는 롯데면세점 모델 이준기, 2PM 찬성, 슈퍼주니어 이특, 황치열, EXO 찬열, EXO 세훈 등 총 6인이 각 에피소드의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고 고원희가 여자주인공 역을 맡았다. 드라마 배경으로는 롯데면세점 영업점의 쾌적한 쇼핑환경 및 편의시설과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롯데면세점은 '퀸카메이커' 론칭에 맞춰 특별 행사를 진행 중이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윌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는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원희 캐리어'를 본떠 제작한 미니 파우치와 퀸카메이커 스티커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타워동 9층에는 '퀸카메이커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 고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쥬씨, '아보하' 4종 출시
쥬씨가 아보카도를 활용한 주스인 '아보하(AVOHA) 4종'을 출시한다.
'아보하'는 아보카도와 하와이의 인사말인 '알로하'를 결합한 단어로, 하와이 폴리네시안 원주민들이 즐겨먹는 베리쥬스와 아보카도를 활용한 신제품이다.
쥬씨 메뉴군에서 아보카도 주스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아보하' 4종 가격은 아보카도, 아보카도바나나, 아보카도믹스베리, 아보카도복분자 모두 M 사이즈 2천500원, XL 사이즈 4천300원이다.
◆해태제과, '칼로리 에디션 이벤트' 실시
해태제과가 8월까지 칼로리가 낮은 탱크보이, 토마토마, 바밤바, 젤루조아 등 대표 빙과 6종으로 '칼로리 에디션 이벤트'를 연다.
이들 제품들의 포장지 겉면에는 각 제품의 칼로리 숫자를 큼직하게 적어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빙과 제품들은 열량이 높을 것이란 우려와 달리, 최소 60㎉(탱크보이바)에서 최대 95㎉(바밤바)로 평균 칼로리가 80㎉에 불과하다. 이는 밥 한 공기의 4분의 1 수준으로 고구마나 바나나 보다 낮다.
또 해태제과는 헬스용품을 내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전동자전거와 다리마사지기, 실내자전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고객들은 제품 스틱과 튜브에 들어 있는 라벨지를 통해 당첨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일렉트로마트, 오픈 3주년 기념 행사 진행
이마트의 가전 전문매장 일렉트로마트가 오픈 3주년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2주일간 '서머 페스티벌'을 열고 행사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일렉트로마트가 연중 진행하는 할인행사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여름철 필수품 계절가전부터 스마트토이, RC카 등 키덜트 상품, 디지털가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구색을 자랑한다.
또 행사카드로 대형가전‧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점별 선착순 1천명에게 일렉트로맨 구슬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은 일렉트로맨 보조배터리 혹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료로 받아갈 수 있다.
◆에뛰드 하우스, 옴니채널 서비스 '슈가터치' 이벤트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30일까지 멤버십 앱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하는 옴니채널 서비스 '슈가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을 설치하면 위치 인식을 통해 매장 인근 고객들에게 메시지를 발송한다. 메시지를 받은 고객들은 에뛰드하우스 매장 내 슈가터치 스탬프 기기를 멤버십 앱 이벤트 화면에 찍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증정 쿠폰', '35% 할인 쿠폰', '순면 플레인 화장솜 증정 쿠폰' 등을 제공한다. 강남 지상점, 명동 1호점, 명동 FSS점, 신촌점, 이화여대점, 수원역점, 부산 서면점, 대구 동성로점 등 총 10곳에서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를 통해 발급된 쿠폰은 당일만 사용할 수 있다.
◆쿠팡 '장마철 필수용품 모음전' 진행
쿠팡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장마철 필수용품 모음전'을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2만원의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할인관'과 테마별로 상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 인기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으로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폰할인관에서 10만·7만·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1만·5천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카테고리관은 ▲우산 ▲수건 ▲욕실/청소용품 ▲수납/정리용품 ▲제습기/방충용품 등 총 5개 테마별로 제품을 분류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8개 유명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초발수 방수가공 처리된 '크로커다일 60늄 본지 자동 장우산'은 7천원대에 구매가능하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 가정용 10L'를 19만5천원대에, 최고급 면사로 제작해 도톰한 '송월타월 셀렌느 호텔수건(220g, 5매)'은 2만1천원대에, '월광매트 고급형 미끄럼 방지 매트(60X150)'를 1만7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찬 루부탱 '속 보이는' 루비 인 프로그레스 컬렉션 출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은 PVC소재의 '루비 인 프로그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요소인 크래프트 페이퍼(쇼핑백 등에 쓰이는 공예용 종이)를 찢고 구기고 자른 후 손으로 이어 붙여 콜라주를 완성하고 그 위에 고광택 투명 PVC재질을 덧입혔다.
크래프트 페이퍼의 질감을 살리기 위해 다른 디자인과 색상은 최소화했다. 화이트 색상으로 브랜드 로고를 표현했으며 레드 밑창 등 크리스찬 루부탱 고유의 디자인만 살려뒀다. 이번 컬렉션은 남성·여성 슈즈와 가방, 지갑 등으로 출시되며 청담 전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