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무안發 국제선 4개 노선 특가 프로모션


10월27일까지 탑승 항공권 대상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제주항공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무안국제공항 기점의 일본·베트남·태국·대만 등 국제선 4개 노선에 대한 특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5일부터 10월27일까지 탑승 가능한 편도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기준으로 ▲무안~일본 오사카 노선은 최저 6만4천800원부터 ▲무안~베트남 다낭 노선은 최저 16만1천300원부터 ▲무안~태국 방콕 노선은 최저 10만1천300원부터 판매한다. 또 내달 27일 신규 취항하는 ▲무안~대만 타이베이 노선은 최저 8만4천8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 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또 무안~타이베이 신규취항에 맞춰 회원에게는 선착순(494명)으로 1만원권의 할인쿠폰을 주며, 이 기간 동안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최대 4만원권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일본과 베트남, 태국에 이어 불과 3개월 안에 대만 노선까지 총 4개국의 하늘길을 열어 무안국제공항의 획기적인 활성화는 물론 호남지역 주민들의 여행 편의를 크게 높였다"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주요노선에 대한 지방발 신규취항과 운항횟수를 늘려 지방공항 활성화라는 국적항공사의 책임을 다하고, 지역주민의 여행 편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무안發 국제선 4개 노선 특가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