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NS홈쇼핑은 29일 오후 3시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시몬말레'의 론칭 방송을 단독 편성해 에스테틱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수분)'과 '리썽 라페르미썽(탄력)' 2종 구성을 선보인다고 26일 발표했다.
1946년 프랑스 남부 도시 보르도의 번화가에서 상류층을 위한 고품격 에스테틱 살롱으로 시작한 시몬말레는 고급 에스테틱샵 중에서도 VVIP를 위한 고가 브랜드로 유명하다.
프로텍터 이드라땅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보충과 함께 장시간 보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해주는 수분 앰플이다. 발효 공법으로 얻은 '바이오사카라이드검', '트레할로오스'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해 윤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리썽 라페르미썽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고농축 리프팅 앰플이다. 임상실험 결과 피부탄력 복원력 개선, 눈밑과 턱밑 탄력 개선, 피부 속 심층 탄력 개선, 이마부위 리프팅과 안면 애플존의 리프팅 효과 등을 나타냈다.
시몬말레 앰플은 신선한 컨디션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1ml씩 낱개 포장돼 있으며 앰플 1개 당 2~3회에 나누어 하루에 사용할 수 있다. 앰플은 헤드 부분을 꺾어 따서 사용시 임시 마개처럼 사용할 수 있고 유리가루 걱정없는 안전한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돼 있다.
장승원 NS홈쇼핑 이미용팀 MD는 "비용도 만만찮고, 바쁜 일상 속에 시간내기도 어려워 피부관리를 미뤄왔던 분들을 위해 실제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몬말레 앰플 론칭 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