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캐세이패시픽그룹 소속 항공사 캐세이드래곤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산에서 홍콩으로 떠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 증정과 어린이 왕복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캐세이드래곤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 왕복항공권 또는 수퍼시티 홍콩 에어텔 상품을 구매한 가족에게 홍콩 오션파크 어린이 입장권과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에서 홍콩으로 5월 중 출발하는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어린이 동반 가족 중 추첨을 통해 최대 20가족에게 오션파크 어린이 무료입장권을 증정한다. 한 가족 당 최대 2명의 어린이까지 적용된다. 또한 구매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의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가족 당 1매씩 증정한다.
캐세이드래곤은 가족 탑승객에게 50%의 어린이 항공권 요금 할인도 제공한다. 가족 중 2명 이상이 성인인 경우에 최대 2명의 어린이에게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항공권 예약과 프로모션 응모 기간은 18일부터 5월 28일까지이며, 출발 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어린이 항공권 요금 할인의 경우 일부 출발 제외 기간이 있다.
홍콩 오션파크는 세계 10대 테마파크 중 하나로 케이블카를 비롯해 VR롤러코스터, 초대형 아쿠아리움, 판다와 상어 등 희귀동물, 놀이기구까지 흥미로운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다. 약 80여개의 놀이기구와 볼거리를 갖춘 홍콩 최대 테마파크로 매년 수많은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관광지다.
제임스 콘린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캐세이드래곤은 부산에서 홍콩으로 매일 1회, 제주에서 주 2-4회를 정기 운항하고 있다. 부산-홍콩 노선에는 모든 좌석에 개인 모니터가 장착된 에어버스 A321 기종을 5월7일부터 운항할 예정으로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김서온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