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현대시티몰, '봄 나들이 패션 특집전'
현대백화점은 이달 29일까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에서 '봄 나들이 패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우선 몰관 4층 대행사장에서는 휠라, 닥터마틴, 리복 등 20여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슈즈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또 이달 22일까지 아울렛관 4층 행사장에서 '남성 패션 할인전'을 열어 린넨 셔츠, 바지, 재킷 등 봄 인기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몰관 4층에서 이달 22일 단 하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열어 당첨 고객 대상으로 슈즈, 티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 마리오몰 그랜드 오픈
마리오아울렛이 이달 26일에 대규모 리뉴얼을 마치고 1관과 2관을 마리오아울렛으로, 3관을 마리오몰로 새단장해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관별 카테고리 전문성 강화다. 기존에 분산돼있던 패션 및 잡화브랜드를 1관으로,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를 2관으로 이동해 고객 쇼핑 편의를 증대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은 명칭을 마리오 몰로 변경하며 각 층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나선형 구조의 특성을 살린 신개념 공간몰링 형태인 '스파이럴 몰링(spiral-malling)'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마리오아울렛은 쇼핑부터 여가, 문화, 식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쇼핑 공간으로 거듭난다는 구상이다. 또 1~3관은 브릿지 몰링(bridge-malling)을 적용해 독립된 3개관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뚜레쥬르, 쁘띠 케이크 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화사한 봄날의 티타임과 어울리는 쁘띠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쁘띠 케이크는 지난해 선보인 뚜레쥬르 20주년 기념 케이크로 출시 3주 만에 2만여 개가 판매되며 베스트셀러가 된 '오! 해피 복숭아 케이크'의 1인용 버전이다.
'쁘띠 복숭아 케이크'는 화이트 시트 사이에 복숭아맛 생크림과 복숭아 과육을 샌드해 향긋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 '쁘띠 한라봉&오렌지 케이크'는 한라봉 시트에 오렌지 과육과 한라봉맛 생크림을 샌드해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제품이다.
쁘띠 케이크 2종은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 티타임 할 때 즐기기 좋도록 테이크 아웃이 용이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기업용 캡슐 커피머신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기업용 캡슐 커피머신 '마제스토(MAJESTO)'를 출시한다.
마제스토는 블랙&레드 색상의 원형 프레임으로 디자인돼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최고급 커피 머신이다. 특히 머신의 본체를 360도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어 커피 머신을 이동하지 않아도 여러 방향에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사무실, 레스토랑, 호텔 등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원하는 커피를 버튼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선택 가능하며, 세부 설정을 통해 기호에 따라 커피 농도를 조절해 추출할 수 있다. 또 초고속 예열로 빠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캡슐 홀더 잠금 기능과 캡슐 수거함을 활용한 위생 관리가 용이해 오피스를 포함한 공용 공간에 적합하다.
◆K쇼핑, 김혜수 모델 '마르엘라 로사티' 명품모피 특가전
K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김혜수 브랜드'로 알려진 이탈리아 정통 라이선스 브랜드 '마르엘라 로사티' 모피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NAFA 풀스킨 밍크코트'는 K쇼핑 단독 상품으로, 북미모피협회(NAFA)에서 인증 받은 고급모피를 사용했다. 일반적으로 유색 모피는 블랙 색상 대비 가격대가 높지만 이번 제품은 블랙·블루그린·사파이어 그레이·실버 화이트 등 총 4가지 색상 모두 동일 가격에 판매한다.
26일에는 숄과 차이나넥 스타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반후드 밍크코트'를 50만원대에 선보인다. 27일에 방송하는 '머스크랫 후드코트'는 후드 스타일의 캐주얼하고 젊은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고가로 여겨지는 머스크랫(사향쥐) 모피 코트 상품을 70만원대에 소장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헤이즈'와 해마 보호 캠페인
코오롱스포츠가 멸종위기에 처해있는 국내 동식물을 지정·보호하는 '노아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씨 호스 씨 러브(SEA HORSE SEA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마의 서식지인 울릉도 바다를 모티브로 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판매 수익금의 10%를 해양환경공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는 울릉도의 바다환경 개선 및 멸종 위기에 처한 해마의 개체 수를 늘리는데 쓰인다.
또 컬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매장에 방문해 1천원 이상 기부하면 노아프로젝트 위시팔찌를 증정한다. 아울러 젊은층 대상으로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오는 20일 가수 헤이즈와 협업한 'She loves the SE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더, 도심형 올인원 트레킹화 '체로키' 출시
아이더는 발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인 봄철 아웃도어 도심형 트레킹화 '체로키'를 출시했다. 고기능성 로우컷 슈즈로,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는 'PU캐스팅 공법'과 보아(BOA) 다이얼 끈이 발등부터 발 뒤꿈치까지 연결돼 발 전체를 잡아주는 '스마트핏 가이드를' 적용했다.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X-GRIP) 부틸 고무 소재 밑창을 사용해 지형 마찰력과 안정감이 우수하다. 탄성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 소재의 중창을 더해 발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솔 오프닝 기술로 방수 및 투습성을 제고했다.
천연 소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착탈화가 용이하며 사계절 내내 트레킹이나 당일 산행에 적합하다. 남녀 공용 색상은 다크 그레이·레드 2가지며 남성용은 네이비 1가지다. 가격은 26만9천원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