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계절밥상, 봄철 별미 10종 출시
계절밥상이 봄나들이 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계절 별미 10여종을 출시했다.
계절밥상은 멍게와 해초류를 넣어 비벼먹는 '통영 멍게 비빔밥'과 싱싱한 우럭을 넣어 칼칼하게 끓여낸 '통영 우럭 매운탕'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봄내음 삼겹보쌈'과 '고추장 불고기', '간장구이치킨' 등 육류 메뉴도 한층 더 강화했다.
이 밖에 된장 육수에 누룽지를 곁들인 '봄나물 누룽지 된장국시', 올방개묵과 목이버섯 장아찌, 두부를 버무린 '올방개묵무침' 등 지금 즐기기 좋은 별미를 함께 내놨다.
◆씨마크 호텔, '트라밸 패키지' 선봬
강릉의 씨마크 호텔이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외부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라밸(Travel and Life Balance)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봄여름 투숙객을 위한 '트라밸 패키지'는 강원도 여행의 필수 코스인 '대관령 삼양목장' 체험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씨마크 호텔은 트라밸 패키지 이용객이 목장 잔디밭에 앉아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맥주, 탄산수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세트'도 제공한다.
트라밸 패키지는 조식 2인, 객실 내 미니바, 조깅맵 등을 포함하며 이달 8일부터 8월 31일까지 41만9천원(세금 별도)부터 선보인다.
◆동아오츠카, 보디가드와 '프레쉬데미' 언더웨어 첫 선
동아오츠카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와 콜라보레이션 한 '프레쉬데미(Fresh Demi)'를 선보였다.
프레쉬데미는 데미소다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과일을 콘셉트로 레몬·자몽·복숭아 등 3종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프레쉬데미-레몬'는 상큼한 레몬을 닮은 밝은 옐로우와 네이비 컬러 매치가 돋보인다.
자몽을 모티브로 한 '프레쉬 데미-자몽'은 음료의 청량감을 나뭇잎과 자몽 열매 프린트로 표현했고, '프레쉬 데미-복숭아 브라세트'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복숭아를 화사한 피치 컬러로 담아냈다. 프레쉬데미 언더웨어 컬렉션은 이달 31일까지 보디가드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뉴욕 감성 담은 도넛 3종 판매
던킨도너츠가 4월 이달의 도넛으로 뉴욕의 감성을 담은 '뉴욕 옐로 택시', '뉴요커의 아침, '뉴욕 치즈 크럼블 도넛' 등 도넛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뉴욕 옐로 택시'는 뉴욕의 노란색 택시를 연상시키는 바바리안 스퀘어 도넛으로, 택시 모양의 귀여운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뉴요커의 아침'은 달콤한 메이플 시럽이 더해진 촉촉한 글레이즈드 도넛이다. '뉴욕 치즈크럼블 도넛'은 부드러운 우유필링이 가득 들어간 도넛에 바삭한 치즈 크럼블을 올려 달콤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뉴욕 옐로 택시'가 1천700원, '뉴요커의 아침'은 1천300원, '뉴욕 치즈크럼블 도넛'이 1천900원이다.
◆11번가, '크록스' 신제품 론칭 행사 생중계
11번가는 3일 오후 2시 30분부터 크록스의 신제품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론칭 이벤트를 생중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크록스 홍보대사인 윤아가 참석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11번가는 모바일앱 내에 다양한 쇼핑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는 비디오커머스를 강화 중이다.
아울러 11번가는 이날 하루 PC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크록스 팝업스토어' 행사를 열고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상품을 6만4천900원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신발을 담을 수 있는 슈파우치(ID당 1개)도 함께 증정한다.
또 크록스의 인기 키즈 상품들과 성인용 클로그 등을 1만4천900원부터 내놓는다. 신제품을 제외한 크록스의 인기 상품들은 모바일앱에서 15%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코리아센터 파트테일, 공임나라 전용 게시판 오픈
코리아센터의 수입차 정품부품 전문몰 '파트테일'이 자동차 정비 프랜차이즈 '공임나라' 내에 전용 게시판을 오픈한다. 공임나라의 회원이 파트테일 전용게시판을 이용할 경우, 별도의 앱 설치 과정 없이 원하는 수입차 부품의 견적문의와 부품구매가 가능하다. 원스톱으로 배송까지 받을 수 있도록 구매 과정을 간소화시켰다.
파트테일은 해외배송대행서비스 몰테일의 각 해외지사를 통해 벤츠·BMW·아우디·폭스바겐 등 국내 수입차 브랜드 전차종의 부품을 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앱 기반 서비스다. 수입차 부품 시장의 중간 유통마진을 제거해 공식 서비스세터 소비자가 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BYC 쎌핑크, '로맨틱 핑크 란제리 세트' 출시
BYC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는 핑크 레이스와 시스루 원단과 어우러진 '핑크 레이스 란제리'를 출시했다. 브래지어는 풀컵 스타일의 와이어 몰드 방식으로 작은 가슴을 봉긋하게 커버해준다. 푸쉬업 기능이 더해져 들뜨지 않고 착용감이 자연스럽다. 팬티는 힙 라인을 살려주는 헴팬티로 구성됐다.
쎌핑크는 섹시한 디자인의 티팬티와 커플 코디를 위한 남성용 아웃밴드 즈로즈도 함께 선보였다. 티팬티는 레이스가 양쪽으로 절개되는 디자인으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남성용 즈로즈는 심플한 네이비 컬러에 브랜드 로고를 강조한 아웃밴드 스타일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