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모집
KT&G가 캄보디아 농촌 지역의 낙후된 교육환경 개선과 문화교류를 위한 봉사활동에 함께할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7기를 이달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봉사단은 KT&G가 활동비 전액을 지원해 7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파견된다. 이들은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 인근 초등학교의 시설물을 건립하고 보수하는 활동과 함께 지역 아동을 위한 교육봉사, 재능기부를 통한 한국문화 알리기 등의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집 기간 중에는 캄보디아 현지 학교 학생들이 보게 될 도서를 기증하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롯데월드몰, 플리마켓 '낭만창고' 개최
롯데월드몰이 이달 31일부터 4월 1일 양일간 1층 아트리움에서 플리마켓 '낭만창고'를 개최한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른바 '크리에이터'들이 플리마켓의 셀러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먹거리부터 리빙, 패션, 키즈 등 여러 분야의 30여 셀러들이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봄을 맞아 롯데월드몰 1층을 외국 파머스마켓 분위기로 연출해 활기 넘치는 생동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스타트업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초신선 육류를 공급하는 축산 유통 플랫폼 '정육각'이 초신선 삼겹살, 한우 등심, 우유 등 신선한 식품의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정육각'은 카이스트 출신 김재연 대표가 설립한 유통혁신 스타트업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그랜드 오픈
마리오아울렛 3관 6층에 이달 30일 영풍문고가 그랜드 오픈한다. 영풍문고 가산 마리오점은 면적 약 1천300여평에 9만여권의 서적을 구비한 서울 서남권 일대 최대 규모의 서점이 될 전망이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는 '도심 속 문화휴식공간'을 테마로 과감하고 특색있는 공간 디자인을 선보인다. 매장 면적 20%에 달하는 규모로 구성되는 '아트리움'은 최적화 된 조도와 인테리어를 통해 복잡한 도심 속에서 아날로그적 여유를 경험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아트리움 옆에는 국내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평대가 설치된다. 단독으로 마련된 키즈존은 안전매트와 모서리 안전마감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플레시아, '오아시스 치약'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는 오는 4월 2일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한 오아시스 치약 3종(알로에·카모마일·로즈)을 출시한다. 쿨링 청량제 에리스리톨이 들어 있어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녹는 듯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임상 결과 제품 사용 후에 83.5%의 구취 제거 효과가 확인됐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타르색소 등 8가지 성분뿐만 아니라, PEG 계면활성제와 벤조산나트륨도 들어있지 않으며 누구나 원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전성분을 기재했다. 아리따움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국 아리따움과 아리따움몰에서 판매하며 신제품 오아시스 치약을 포함해 플레시아 제품을 총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11명의 워너원 멤버 중 미니 등신대(약 20cm)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금강제화, 금강·랜드로바·브루노말리 봄 정기세일
금강제화는 4월 8일까지 11일간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에스쁘렌도'·'르느와르'·'레노마'·'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와 '랜드로바'·'클락스'의 캐주얼 슈즈, '브루노말리' 핸드백과 백팩, '수페리어'·'도이터'의 골프 의류와 아우터, '르느와르 옴므' 신사복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청바지에 어울리는 구두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리갈 'MMX5029'도 포함돼 있다. 고어(Gore)사의 신기술을 접목해 방수·투습 기능을 높인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슈즈도 할인 판매한다. 금강 상품권으로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뉴에라 캡 코리아, 뉴에라 키즈 컬렉션 런칭
뉴에라 캡 코리아는 오는 30일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뉴에라 키즈 1호점을 오픈하고 키즈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키즈 컬렉션은 성인 의류에 사용되는 고급 소재는 물론, 성인 의류의 디테일을 그대로 적용했다.
뉴에라는 1호점 오픈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뉴에라 키즈 양말과 데칼 스티커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의 기존 뉴에라 매장에서는 키즈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뉴에라는 1전국 백화점을 중심으로 키즈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태원, 부산 광복, 전북 전주 등 전국 6개 뉴에라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키즈 매장을 연출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