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免, 티몬서 선불카드 기프트세트 판매
롯데면세점이 다음달 1일부터 18일까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선불카드 기프트세트를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기프트세트는 선불카드 5만원권을 구입하면 400달러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VIP 실버 카드 발급 특전과 함께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 30달러, 한국후지필름 사진 인화 1만원권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모바일커머스에서 처음 판매되는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기프트세트는 1인 1개 한정으로 총 1천500명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고객들은 구입 후 2월 25일까지 롯데면세점 지점을 방문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면 VIP카드 발급과 스마트 선불카드 수령이 가능하다. 선불카드는 교환 후 1년간 사용가능하다.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머드쉐이크' 신제품 선봬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는 마시는 디저트 주류인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와 '머드쉐이크 바닐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머드쉐이크'는 '마시는 디저트 술' 콘셉트로 기획된 저도주 RDT(Ready To Drink)로, 2003년 '머드쉐이크 초콜릿'을 처음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와 '머드쉐이크 바닐라'는 글로벌 기준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했다.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는 로부스타 커피(Robusta Coffee)가 들어 있어 진하고 풍부한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머드쉐이크 바닐라'는 달콤하고 부드러워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디저트로도 즐기기에 좋다. 두 제품 모두 알코올 도수 4도의 200ml 병타입으로 판매된다.
◆던킨도너츠, '뭔가 잘못된 붕어빵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가 겨울철 사랑 받는 간식 붕어빵을 도넛으로 재해석한 '뭔가 잘못된 붕어빵 도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던킨도너츠 도넛 연구소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탄생한 신제품이다.
'뭔가 잘못된 붕어빵 도넛'은 붕어빵 모양의 도넛반죽에 달콤한 팥 필링을 가득 넣은 제품으로 매장에서 곧바로 따뜻하게 데워 제공된다. 붕어빵의 머리 부분이 그려진 종이 패키지도 새로 제작돼 재미있는 인증샷을 찍기에도 좋다. 가격은 1천300원이다.
'뭔가 잘못된 붕어빵 도넛'은 이전에 출시한 납작도넛 2종에 이은 '던킨도너츠 도넛연구소 프로젝트'의 두 번째 결과물이다. 던킨도너츠는 새로운 맛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다양한 소비자 피드백을 분석하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도 독특한 콘셉트의 도넛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N°21, 신세계백화점 본점 단독 매장 오픈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국내 여섯 번째 단독 매장을 열었다. N°21은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델라쿠아'가 2010년 자신의 행운의 숫자를 따서 론칭한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3층에 52㎡ 규모로 문을 여는 N°21 매장은 이탈리아 현지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간 요소를 압축 구성했다. 이탈리아 자연석이 매장 인테리어 곳곳에 활용됐으며 블랙과 화이트의 대리석 패치워크 패턴이 바닥면에 적용됐다.
매장의 옆면에는 알루미늄 벽면을 설치하고 뒷면에는 거울을 배치해 화려함을 더했다. 중앙부에는 대형 스크린을 설치, 매 시즌 밀라노에서 진행되는 N°21의 컬렉션 패션쇼를 선보인다. 올 봄 시즌에는 21가지 음영 색조로 변형시킨 핑크색상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GS홈쇼핑,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GS홈쇼핑이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2017년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GS홈쇼핑은 전체 배송지 정보의 97%를 도로명주소로 전환 완료했다. 도로명주소로 우선 주문할 수 있도록 시스템도 구축, 도로명주소 활용률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받았다.
또 ▲고객 상담원 대상 도로명주소 안내 전문교육 ▲택배사, 협력사 등 관련 업계와 적극적으로 관련 간담회 실시 ▲TV홈쇼핑 방송 시 '도로명주소 사용방법 안내' 홍보 동영상 방영 등으로 주소 전환 인식을 높여 높은 점수를 받았다.
◆ABC마트, 구두 카테고리 강화…'원스톱 슈즈 쇼핑'
ABC마트가 구두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원스톱 슈즈 쇼핑 공간'으로 거듭난다. 자사 브랜드 '호킨스'와 '누오보'의 신사·숙녀화 품목을 늘릴 예정이다. 제품 디자인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무게도 기존 아웃솔의 절반 가량으로 낮춰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시킬 계획이다.
그동안 운동화에 밀려 판매량이 감소했던 구두 품목은 디자인 강화와 제품 고급화로 성장을 재개했다. 실제 ABC마트의 신사화 판매량은 2014년 약 2만 켤레에서 2017년 약 6만 켤레로 3년 만에 200% 증가한 바 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