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동서식품,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선봬
동서식품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겨울 한정판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겨울 시즌에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에티오피아·케냐·과테말라 3종의 원두를 블렌딩해 향긋한 꽃, 과일 향기를 머금은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루돌프' 또는 '폴라베어' 모양의 실리콘 커버가 포함된 보온병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동서식품은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발매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비롯한 마트 내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BBQ, 신규 어플리케이션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 가 신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규 어플리케이션은 주문·결제 시 7번 터치 내 주문이 완료 되도록 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했으며 GPS 기반으로 한 배달 매장 자동 매칭 등의 기능을 추가해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BBQ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의 디자인 요소를 강화하고 주문 결제 시스템을 단순시켰다. 더불어 신규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은 플레이스토어에서 'BBQ'를 검색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면 되고 기존 고객은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 해 사용할 수 있다. IOS 버전은 현재 출시 준비 중이다.
◆홈플러스, 전국 팔도 유명 전통주 판매
홈플러스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손잡고 수도권 주요 15개 점포에서 전통주 16종을 판매한다. 여기에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전통주 시음행사도 함께 마련해 우리술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전국 단위 유통에 한계가 있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지역 대표 막걸리와 전통주를 대거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경북 안동 '회곡막걸리', 경기 광주 '산양산삼막걸리', 경남 함양 '솔송주', 제주 '우도땅콩전통주' 등이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이 기간 동안 행사 점포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팔도 유명 지역 전통주(12월 1~7일) ▲우리술 품평회 입상 전통주(8~14일) ▲연말연시 함께 즐기기 좋은 전통주(15~22일) 등 각 주차별 무료 시음행사도 마련한다.
◆11번가, '제주 농장 대개방' 기획전 열어
11번가는 건강한 식사를 중시하는 세이프푸드슈머(Safety+Food+Consumer)가 늘어남에 따라 제주지역 제철 먹거리 36종을 특별가로 선보이는 '제주 농장 대개방' 기획전을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
감귤 재배 최적지로 알려진 '서귀포 효돈지역'에서 2대째 감귤농사를 이어오고 있는 강갑훈 농부의 '천혜원 고당도 감귤'(2kg)을 22% 할인한 6천900원에 판매한다. 신맛이 적고 당도 높은 '황금향'(3kg)은 2만4천200원, 무농약 제주 '레몬'(1.5kg)은 2만1천500원이다.
서귀포에서 자란 고당도 신품종 오렌지 '썬레드(1.5kg)는 1만5천500원, 비타민 함량이 높은 '제주비트'(5kg)는 1만9천900원, 아삭거리는 식감과 단맛이 특징인 '제주 콜라비'(5kg)는 1만1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딥티크, 한정판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12월 1일 '2017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의 유명 예술가 필립 보들로크와 협업해 신화 속 동물들을 별 이미지로 표현했다.
그린 피닉스·드래곤·유니콘 별자리 그림이 그려진 세 가지 향초가 출시된다. 3종 세트는 14만 5천원(각 70g), 24만5천원(각 190g), 단품은 각 5만2천원(70g), 8만9천원(190g)이다. 캔들 외에도 다양한 미니어처 제품들을 즐길 수 있는 애드벤트 캘린더, 향수 베스트셀러 5종 디스커버리 세트를 딥디크 매장과 S.I.빌리지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밀레, 프리미엄 롱다운 코트 '세레스 다운' 선봬
밀레는 풍성한 퍼 트리밍으로 보온 효과를 높인 프리미엄 롱다운 코트 '세레스 롱다운'을 선보였다. 평상복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번 제품은 옷깃 안쪽부터 앞판 지퍼라인까지 풍성한 렉스 퍼(토끼털)가 달려있다.
또 구스 다운을 솜털과 깃털 8대2의 비율로 충전해 가볍고 따뜻하다.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넥칼라(Neck Collar)와 허리 벨트가 포함된 벨티드 코트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이중 소매 처리로 찬 바람이 몸쪽으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