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대표 황창규)는 IPTV인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수험생을 위한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23일부터 3일간 '2018학년도 수험생을 위한 특급 테마관'을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수험생을 위한 테마관은 최근에 개봉했던 영화들로 구성된 '2017 흥행영화 TOP20', 화제의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비롯해 테마 별 예능·드라마 콘텐츠를 모아 시리즈로 시청할 수 있는 '놓친 트렌드 속성과외', 지친 수험생에게 따뜻한 힐링 포인트를 전달할 '지금 필요한 힐링 콘텐츠', 무료 제공하는 '원(\) 없이 보는 무료 영화'로 구성 됐다.
'2017 흥행영화 TOP20'에는 ▲택시운전사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 ▲공조 ▲너의 이름은 ▲스파이더맨 : 홈커밍 등이 기다리고 있다.
'놓친 트렌드 속성 과외'에 ▲넘버원 신인 워너원 ▲제1의 전성기 김생민 ▲바라만 봐도, 힐링예능 등이 준비됐다.
'지금 필요한 힐링 콘텐츠'에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꾸뻬씨의 행복여행 ▲빌리 엘리어트 ▲싱 크트리트 등 명작이 상영 중이다.
'원(\) 없이 보는 무료 영화'에서는 ▲지랄발광 17세(23일) ▲컨택트(24일) ▲패신저스(25일)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2017 흥행영화 TOP20' 콘텐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응모와 추첨을 통해 '다빈치 얼라이브' 전시회 티켓을 총 700명에게 제공한다.
올레tv모바일에서도 '수능 끝! 보고 싶은거 다 봐~' 수능 특집관을 운영한다. 가볍게 볼 수 있는 1020 타깃 장르별 인기작 모음을 편성해 TV 예능, 드라마, 영화, 웹드라마, 웹예능 등 장르별 무료 추천작을 선정했다. 이 밖에 최근 반응이 좋은 유료 콘텐츠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도민선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