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벤처기업협회-SK텔링크, 기술교류 참여 벤처기업 모집


오는 27일 개최 예정…새로운 사업모델 구체화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벤처기업협회(회장 안건준)는 SK텔링크와 협력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기술교류회에 참여할 벤처기업을 24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1일 벤처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은 SK텔링크는 이번 기술교류회를 통해 신규 비즈니스 파트너를 발굴해 새로운 사업모델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27일 개최 예정인 기술교류회는 오전 사업설명회, 오후 기술상담회로 진행되며 사물인터넷(IoT) 분야의 유망기술·제품을 보유한 벤처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술교류회 이후 협력 가능성이 확인된 기업의 경우, 별도의 시연회 등의 보유기술 검토를 거쳐 최종 지원기업으로 선정된다. 또 SK텔링크의 통신 인프라(IoT·M2M) 무상지원과 기술·경영 컨설팅지원, 내부 역랑·자원(R&C)을 활용한 마케팅지원 등을 받게 된다.

또 지원과정 중 SK텔링크의 사업화모델 검토를 통해 해당 기업의 제품 또는 기술 상용화가 가능하다.

벤처기업협회는 사업신청에서부터 협상 단계까지의 전 과정을 운영한다. 진행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기술유출 예방을 위해 3자(벤처기업협회, SK텔링크, 참여기업) NDA(비밀유지협약)를 체결해 참여기업의 지적재산권과 아이디어를 보호한다.

자세한 신청방법 및 지원내용은 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선훈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처기업협회-SK텔링크, 기술교류 참여 벤처기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