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NS홈쇼핑이 지난 12일 판교 본사에서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 화장품 박람회' 참가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 화장품 박람회는 화장품 최신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미용 화장품 행사로 11월 15일부터 사흘 동안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NS홈쇼핑은 박람회 부스를 구성하고 무료로 참가할 중소기업을 9월 13일부터 29일까지 공고를 통해 모집했다. 설명회에는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인 'DUFT&DUFT', '토소웅', '닥터비타' 등 31개 중소기업 중 23개 업체가 참석했다.
NS홈쇼핑 TC영업본부는 설명회에서 이번 박람회에 대한 소개와 진행 일정 및 절차를 안내했다. 또 NS홈쇼핑이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며 얻은 각국의 특성과 시장 환경, 가성비 상품력이나 브랜딩을 통해 차별화해야 하는 국가별 시장 특성 등을 소개했다.
NS홈쇼핑은 상생협력을 위해 국내 중소기업 상품을 꾸준히 해외 박람회에 소개하고 있다. 모든 비용은 NS홈쇼핑에서 부담하며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 자문도 무료로 제공한다.
NS홈쇼핑 김갑종 TC영업본부장은 "NS홈쇼핑은 상품 소싱력을 활용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다"며 "해외에 중소기업의 좋은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앞으로 진행될 해외 박람회에도 많은 중소기업들의 관심과 참가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해외박람회 참여에 관심이 있는 업체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글로벌 사업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