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대리점 인재 채용 사이트 구축


대리점 홍보 및 우수인재 확보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함께 성장하고 상생해 나갈 동반성장 파트너인 대리점의 직원 채용을 돕기 위한 대리점 전용 채용 홈페이지를 구축·운영 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대리점 전용 홈페이지에는 매장 소개, 인재상, 대리점 자랑 등을 할 수 있고 매장별 채용 인원수, 급여, 근로조건 등을 공고해 매장 단위의 홍보와 채용 활동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지금까지 대리점 대표들은 직원 채용을 위해 외부 업체의 구인·구직 사이트를 주로 활용해왔다. 하지만 역량 있는 직원 선발을 위해 채용공고를 눈에 잘 띄게 하려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해야 했을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모집한 지원자들도 직무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경우가 많아 채용에 어려움이 있었다.

대리점에서는 이 사이트를 통해 구인 과정의 비용 점감 효과를 얻을 수도 있게 됐다.

구직자는 거주지 근처 또는 시·군·구 위치별로 채용 진행 중인 대리점 매장 리스트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자신의 여건에 맞는 대리점을 근무조건 등을 비교해 입사 지원이 가능해졌다. 현재 채용을 진행 하지 않는 매장을 '즐겨찾기' 등록 하면 추후 채용 진행 시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정철 LG유플러스 정철 PS인사·지원담당은 "이번 채용 홈페이지는 대리점 운영에 있어 중요한 부분인 인력 채용 방안을 대리점 대표와 함께 고민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동반성장 파트너인 대리점에 실질적인 지원을 계속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대리점 인재 채용 사이트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