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켈로그, '첵스초코 컵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가 초콜릿 시리얼 ‘첵스초코’를 한 끼 분량의 소포장 컵에 담은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출시한다.
첵스초코 컵시리얼은 영양이 풍부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첵스초코 시리얼을 컵 형태의 소용량 용기에 담은 것으로, 맛과 영양을 중시하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아 보관도 쉽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푼까지 함께 들어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거트를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편의점에서 주로 판매되며 예상 소비자 가격은 30g에 1천500원이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옥스포드 블록' 한정 판매
크리스피 크림이 매장을 그대로 재현한 '옥스포드 블록'을 8천 개 한정 판매한다.
옥스포드 블록은 브랜드 상징색인 그린을 바탕으로 디테일한 디자인을 가로, 세로 13cm에 높이 9.5cm, 총 280개의 아기자기한 피스로 구성했다. 옥스포드 블록을 설명서에 따라 조립하면 매장을 그대로 재현한 블록 안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리자와 고객 피규어, 오토바이, 외부간판이 완성된다. 가격은 단품 기준 2만5천 원이다.
또 크리스피 크림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과 옥스포드 블록으로 구성된 '블록 더즌 세트'를 27% 할인된 가격 2만7천 원에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라이트' 론칭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그린푸드가 단체급식 이용 고객에게 건강관리 솔루션과 건강식을 제공하는 '그리팅 라이트(GrEat!ing light)' 프로그램 개발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
그리팅 라이트는 세계적인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InBody)의 건강진단 기기와 인바디 밴드 등으로 고객의 체성분, 체수분, 운동성향 등을 분석해 이에 맞춘 건강식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 고객은 월 1~2회 정기점검과 전문가 상담 서비스와 함께 기존 단체 급식 메뉴보다 30~50% 칼로리가 낮거나 부족 영양분을 강화한 건강 전문식 '그리팅(GrEat!ing)' 50여 종을 제공 받는다.
또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의 운동 성향과 혈압 등을 지속 측정해 분석하는 인바디 밴드도 함께 제공하며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건강식 레시피와 식단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더 '라잔 트레이닝복'…애슬레저룩 활용 OK
아이더는 애슬레저룩으로 입기 좋은 가을 신상품 '라잔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우수한 활동성과 스타일리한 디자인을 갖춰 운동복은 물론 평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라잔 트레이닝 재킷은 신축성이 우수하고 건조가 빠른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쾌적하다. 가슴 부분에 입체감이 느껴지는 사선 엠보(올록볼록한 조직감) 디테일을 더했으며 가볍고 도톰한 소재로 제작돼 보온성을 높였다. 스트레치 소재의 라잔 트레이닝 팬츠는 옆 라인에 엠보 포인트를 가미해 세련된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재킷과 팬츠 두 제품은 세트 혹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남성용의 경우 블랙·차콜·네이비·카키 4종, 여성용은 블랙·그레이 2종이다. 가격은 재킷 16만원, 팬츠는 9만5천원이다.
◆캠브리지 멤버스, 젠틀맨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가 오는 15~24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젠틀맨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MTM(Made to Measure)으로 제작된 '스페셜 브리티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MTM이란 고객이 소재부터 스타일까지 모두 선택할 수 있는 맞춤 방식이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풍의 디자인과 패턴·소재·디테일을 살린 14종의 수트와 재킷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의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착장의 사진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에 감상평과 함께 업로드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브리티시 머플러를 선물로 제공한다.
◆뉴스킨 코리아, 제주에 제20호 희망 도서관 개관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12일 제주 서귀포시 보목초등학교에 제20호 뉴스킨 희망 도서관 '문필봉 도서관'을 개관했다. 뉴스킨은 보목초 도서관 내부를 리모델링하고 낡은 서가를 교체한 후 약 1천권의 신간 도서를 지원했다.
뉴스킨은 지난 2008년부터 전국 총 20곳의 초등학교에 뉴스킨 희망도서관을 열었다. 뉴스킨 희망 도서관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설립한 회원 자치 봉사단체인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에서 모인 기금으로 운영된다.
올해부터는 기존에 건립된 도서관을 포함해 뉴스킨 희망 도서관 일부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책 공연과 독서교실도 지원하고 있다. 문화생활을 즐기기 힘든 문화소외지역에 위치한 초등학교를 위주로 찾아가는 책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