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파스쿠찌, '피오르 디 라떼' 4종 출시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가을 시즌 신제품으로 '피오르 디 라떼' 4종을 출시했다.
피오르 디 라떼는 이탈리아어로 '우유의 꽃'이라는 뜻으로,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의 대표 플레이버 중 하나다.
이번에 출시한 '피오르 디 라떼 젤라또'는 깊고 진한 우유의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부드럽고 진한 라떼에 달콤함을 더한 '피오르 디 라떼', 달콤한 아이스 라떼 위에 젤라또를 띄운 '피오르 디 커피 플로', 우유와 얼음, 젤라또를 함께 갈아 만든 '피오르 디 그라니따' 등도 함께 출시됐다.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볼로냐의 맛'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이탈리아 볼로냐(Bologna) 지방의 특징을 담은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가을 시즌 한정 판매하는 이번 신메뉴는 이탈리아 볼로냐 지방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프로슈토 루꼴라 샐러드, 3가지 미트 피자, 비프 라구 볼로네제, 프로슈토 크림 파게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더플레이스는 광화문 SFC 외에도 여의도 IFC몰, 삼성동 코엑스, 합정역, 영등포 타임스퀘어, 판교 현대백화점, 서울스퀘어, 하남 신세계백화점, 대구 신세계백화점 등지에서 총 1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그리너리 인 더 가든' 오픈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오는 10월 30일까지 '그리너리 인 더 가든'을 선보인다.
'그리너리 인 더 가든'은 청명한 가을 하늘 별빛 조명 아래 최소 15~40명까지 가족 모임부터 상견례, 돌잔치, 다양한 비즈니스 모임 등 지인들과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전체 콘셉트는 팬톤이 올해 선정한 컬러인 '그리너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 이곳에서는 칵테일 리셉션 메뉴, 와인 뷔페 메뉴, 라이브 바비큐 그릴 메뉴, 쉐어링 메뉴 등 모임 특성에 맞는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와인 뷔페 메뉴는 1인당 테이블로 갓 조리된 등심 스테이크와 와인이 직접 서브된다.
◆쿠팡 '칼 전문관' 오픈…업계 최대 규모
쿠팡이 가정용부터 전문가용까지 주방 칼과 관련한 모든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칼 전문관'을 오픈했다. 국내 이커머스 최대 규모로 2만1천개 이상의 국내·외 유수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이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나이프·가쓰미·아틀란틱쉐프·금강이·니켄 등 신규 입점한 전문가용 브랜드 상품을 포함해 1천500개 이상의 로켓배송 인기 제품에 대해 최대 10% 할인한다. 로켓배송으로 주문하면 다음날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베이비갭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컬렉션 출시
갭의 유아라인인 베이비갭(BabyGap)은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모티브로 한 스노우 화이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백설공주의 드레스를 옮겨놓은 듯한 캡 소매 드레스부터 일곱 난쟁이 캐릭터가 그려진 스웨터·바디수트·팬츠 등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0개월부터 24개월 유아용까지 제작됐다.
◆한국P&G '2017 CEO 챌린지' 참가자 모집
한국P&G는 다음달 9일까지 '2017 P&G CEO 챌린지'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팀들은 CEO의 시각에서 브랜드 마케팅과 세일즈, 재무 등 등 다양한 부서를 아우르는 전략을 발표한다. 참가자는 P&G 임직원들의 트레이닝과 함께 각 직무 및 커리어에 대한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우승팀은 상금 300만원과 싱가포르 P&G에서 11월 13~14일까지 열리는 비즈니스 전략 시뮬레이션 대회 아시아 라운드에 한국 대표팀으로 출전한다. 이곳에서 우승한 팀은 총 1만 달러를 상금으로 받게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 P&G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018 인턴 채용 시 1차 인터뷰 면제 및 우선권이 주어진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