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마리오아울렛, '삼성전자 명품 대전' 진행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7일까지 3관 8층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에서 '전자랜드와 삼성전자가 함께 하는 명품 대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와 삼성전자는 이 기간 동안 삼성전자 대표 인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형가전제품, 테이블웨어, 키친웨어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삼성 QLED TV(QN55Q7FAMFXKR) 구매 시에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지펠 T9000 냉장고(RF85M91327LB) 또는 리모컨 9kg 건조기 구매 시에는 한국도자기 홈리빙13종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김치냉장고(551L 2017년 형), 프리미엄 UHD TV(MU8000), 북9메탈 노트북, 무풍에어컨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제품별로 하이드디너세트 28p, 키친아트 전기그릴, 김치통 3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 제휴카드 이벤트로 마련돼 일시불 결제 시 제품에 따라 최대 60만 원의 할인을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다.
◆ bhc치킨, bhc엔젤 서포터즈 모집
bhc치킨이 새로운 프로젝트인 'bhc 엔젤'을 전개하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bhc 엔젤은 'bhc치킨이 소원을 배달합니다'라는 취지의 '소원 성취 프로젝트'로,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찾아 소원을 들어주고 감동을 전하는 'BSR'의 신규 사회공헌 활동이다.
bhc 엔젤 서포터즈는 접수된 여러 사연을 꼼꼼히 살펴 진실성,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다양한 기준을 고려해 사연을 선정할 예정이다. 오는 10월부터 총 5개월간 월별 활동이 진행되며 활동 이후에는 신청된 사연의 선정 및 소원 성취 진행방식에 대한 기획 스토리, 성취 후기 바이럴 등을 블로그에 남겨야 한다.
참가 희망자는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bhc치킨 블로그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접수하면 된다. 서포터즈는 최종 3명 선발될 예정이며 오는 27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스튜디오 톰보이, 가을 저격 체크 상품 출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다양한 체크 상품을 출시했다. 글렌체크(작은 격자로 구성된 큰 격자 무늬)가 적용된 재킷과 오버핏 디자인의 체크 트렌치코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대부분의 제품을 울 혼방 소재로 제작해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제품 앞뒷면에 각각 다른 모양의 체크를 적용하는 등 새로운 디자인도 시도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체크 패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I.M.T.M(I AM TOMBOY MODEL)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체크 패턴 제품을 활용한 패션 코디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imtmcheck #imtm체크)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총 8명에게 스튜디오 톰보이의 모델로 패션 잡지 10월호 화보 촬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2, 쓰레기 되가져오는 '클린백' 이벤트 성료
K2는 지난 10일 도봉산 탐방지원센터에서 진행된 '클린백(CLEAN BAGK)' 게릴라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K2 전속 모델 샤이니 민호가 도봉산을 찾은 등산객들에게 클린백을 직접 나눠져 눈길을 끌었다.
클린백이란 '깨끗하게 자연을 되돌리자'는 의미의 'CLEAN BACK'과 쓰레기를 되가져오는 가방을 뜻하는 'CLEAN BAG'의 합성어로 쓰레기를 되가져와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K2 매장 및 매주 주말 게릴라 이벤트가 열리는 전국 유명 산 입구에서 참여 인증 시 클린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레드 플라워 페스티벌' 오픈
에버랜드가 오는 14일부터 10월 22일까지 포시즌스 가든 일대에서 '레드 플라워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붉은 꽃을 테마로 레드카펫을 펼쳐 손님들을 주인공으로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 페스티벌에서는 코스모스, 천일홍, 풍접초, 샐비어 등 붉은 색을 띄는 꽃 30종, 20만본이 정원을 가득 메운다.
또 5개 테마존별로 자이언트 슈즈, 레드카펫 터널, 꽃그네, 와인존 등 꽃을 활용한 다양한 포토스팟이 마련돼 있으며 가든 중앙에는 지름 10미터, 높이 3미터의 거대한 플라워드레스 포토스팟도 자리잡고 있다. 축제 기간에는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코젤다크, 부산서 첫 팝업스토어 열어
흑맥주 코젤다크가 이태원, 합정에 이어 부산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부산 팝업스토어는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광안리의 '코키 펍'에서 오는 11월 8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된다.
코젤다크는 서울 중심으로 진행됐던 팝업스토어를 부산까지 확대시켜 부산 소비자들과 관광객들에게 체코 대표 맥주로서의 차별화된 특장점과 브랜드 가치를 직접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 가장 신선한 상태의 코젤다크를 제공하고 제품과 관련된 스토리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코젤다크의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으면서도 재미까지 더한 4단계 스탬프 미션이 운영된다. 이벤트 전체 미션 중 2단계까지만 참여해도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며 미션에 모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코젤 전용잔을 추가로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