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진주햄, '포차 핫바' 2종 출시
진주햄이 포차 핫바 2종 '포차 고기순대핫바'와 '포차 소시지어묵바'를 출시하고 CU 선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해당 편의점에서 2종 교차 2+1 행사를 진행한다.
'포차 고기순대핫바'는 엄선한 돼지고기에 7가지 각종 야채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담백하다. 또 당면 함유량이 높아 촉촉하면서도 쫀득하게 씹히는 것이 특징이다.
'포차 소시지어묵바'는 통통하고 식감이 좋은 명태살과 돼지고기가 약 94% 함유된 육공방 브라운스모크를 사용해 진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포차 소시지어묵바'에 사용된 브라운스모크는 JCT공법(Juice Control Technology, 고기를 굵게 다져 자체 개발 특수 공법)으로 만들어진 진주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후랑크다.
◆부산롯데호텔, 롯데뉴욕팰리스 베이커리 메뉴 판매
부산롯데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델리카한스가 롯데뉴욕팰리스 호텔이 판매하는 베이커리 메뉴 7종을 그대로 재현해 선보인다.
추가되는 신메뉴는 애플 스트루들, 당근케이크, 치즈케이크, 마카롱케이크, 망고아몬드크림타르트, 과일타르트, 피칸타르트로 모두 롯데뉴욕팰리스 호텔의 인기 메뉴다.
애플스트루들은 식감이 좋은 시폰 스펀지 시트에 오렌지 주스로 익힌 신선한 사과 필링을 듬뿍 넣어 만든 롤 케이크다. 또 뉴욕 본토의 맛을 그대로 담은 치즈케이크는 크림치즈를 통째로 넣어 진한 맛을 살리고 상큼한 맛의 사워크림과 레몬주스를 더해 느끼한 맛을 없앴다.
◆풀무원, '시니어 식생활개선 사업' 실시
풀무원이 농촌지역 고령자에게 올바른 식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시니어 식생활개선 사업'을 무료 실시한다.
'시니어 식생활개선 사업'은 충북 음성군 대소면 연호동 마을 고령자(60세 이상) 24명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시범운영 된다.
풀무원은 최근 고령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령자들의 잘못된 식습관·식생활에 따른 영양섭취 부족과 불균형, 노인비만이 증가하고 있어 시니어를 위한 체계적인 식생활 교육의 필요성을 인식해 이 사업을 시작했다.
이 사업은 농촌지역 고령자 식생활개선을 위해 ▲공동급식 '마을밥상' 운영 ▲영양상담 ▲찾아가는 식생활 교육 등 3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티몬, '난 네게 반했어' 기획전 진행
티몬이 오는 31일까지 생활, 식품, 육아, 홈·키친 등 4개 카테고리에서 상반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100개를 선정해 파격 할인 판매하는 '난 네게 반했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티몬은 매일 2개의 상품을 '오늘의 반한 딜'로 선정해 한정수량을 반값에 깜짝 판매한다. 또 매일 아침 10시에 상반기 결산세일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타임 쿠폰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타임쿠폰은 '오늘의 반한딜'에도 적용할 수 있어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안야 힌드마치, '아이즈 크로스바디 백'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가 아이즈 크로스바디 백을 출시한다.
눈알이 굴러가는 듯한 디자인의 아이즈 크로스바디 백은 기존 인기 제품인 아이즈 가죽 스티커에서 영감을 받아 가방 전면에 눈알 장식을 그래픽 엠보싱으로 크게 새겨 넣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안감은 부드러운 스웨이드로 마감했다. 또 골드 색상의 체인과 커다란 태슬 장식을 더했고 효과적인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안야 힌드마치의 아이즈 크로스바디 백은 핑크,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 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안야 힌드마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