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KGC인삼공사, '정관장몰' 오픈
KGC인삼공사가 오는 18일 정관장 홍삼을 포함해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건기식)과 안심먹거리, 화장품, 스포츠용품 등으로 구성된 온라인쇼핑몰 '정관장몰'을 오픈한다.
정관장몰은 총 2천600여 제품이 입점돼 있으며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이 전체의 40%인 1천여 제품, 화장품이 450여 제품, 안심먹거리가 300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레저 및 스포츠용품 300여점도 동시에 판매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몰'을 통해 홍삼은 물론 건기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건강기능식품시장의 외형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 오픈기념으로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기획전'도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매일유업, '기부킥 이벤트'로 우유 2천30개 기부
매일유업이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진행된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의 후원사로 참여해 소비자가 직접 매일우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킥 이벤트'를 실시했다. 또 이 이벤트를 통해 총 2천30개의 매일우유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매일유업은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기간인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페스티벌 현장에서 1명이 참여할 때마다 1개의 우유가 기부수량으로 적립되는 '기부킥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우유 오리지널 멸균(200ml)'의 기부 수량을 적립했다.
'기부킥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준비된 공을 발로 차 매일유업 제품 사진을 맞추는 형식으로 참여만 해도 1명 당 매일우유 1개를 기부하는 이벤트다.
◆애경, '샤워메이트 에블바디 필링 티슈' 출시
애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가 티슈 한 장으로 각질제거, 피지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에블바디 필링 티슈' 2종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각질로 거뭇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깔끔한 세정효과의 '피지케어'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또 이 제품은 여름철 짧은 옷차림에 걱정되는 팔·발꿈치나 무릎의 거뭇한 각질, 가슴 등의 피지를 간편하게 관리해준다. 휴대 가능한 작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외출 전 혹은 외출 후에 각질이 고민되는 부위에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TLX PASS, 신한 제휴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티엘엑스가 'TLX PASS 신한 제휴카드'를 출시하고 오는 10월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TLX PASS 신한 제휴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TLX PASS 신용카드로 TLX PASS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요 SPA 브랜드와 헬스&뷰티 스토어 10%, 영화관 4천원, 커피업종 2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전용 체크카드로 결제할 때는 TLX PASS, 영화관, 커피업종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LX PASS와 신한카드는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10월 16까지 약 3개월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LX PASS 앱과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카드를 신청할 경우 신용카드 신규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용카드 재발급 및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TLX 2PASS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SPC그룹, 캐릭터 피규어 음료 '보툰' 출시
SPC그룹이 음료 용기 뚜껑에 블록 형태의 캐릭터 피규어를 적용한 신개념 음료 '보툰(Botoon)'을 출시했다.
'보툰'은 '보틀(bottle, 음료병)'과 '카툰(cartoon, 만화)'을 조합한 이름으로 '보틀 위에 올린 카툰'이라는 의미다. 쉽게 버려지는 음료 용기 뚜껑을 레고(Lego)처럼 자유롭게 쌓거나 분리할 수 있는 블록 형태의 캐릭터 피규어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보툰은 매년 새로운 캐릭터와 협업한 블록 피규어를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첫 협업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슈렉'에 등장하는 슈렉(믹스베리 맛), 진저맨(사과 맛), 장화신은 고양이(트로피칼 맛) 등 3가지다.
보툰은 전국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판매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천800원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