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해태, 얼려 먹는 '폴라포 젤리' 출시
해태제과가 시원한 폴라포를 색다르게 즐기는 '폴라포 젤리'를 출시했다.
지난 1983년 출시된 폴라포는 튜브제품만 있던 국내 빙과시장에 처음으로 밀어먹는 스틱형태로 만들어 큰 인기를 얻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폴라포가 새로운 형태로 변신을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폴라포 젤리'는 얼음알갱이로 시원하게 즐기는 폴라포 특유의 과일 맛을 살린 워터젤리다. 상온에서는 말랑말랑한 워터젤리로, 30분 정도만 냉동실에 넣어두면 아이스젤리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등 와사비 제품 3종 선봬
오뚜기가 '와사비마요볶이'와 '와사비소스', '와사비드레싱'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용기면인 '와사비마요볶이'는 향긋하고 알싸한 생와사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마요가 맛있게 조화됐으며 와사비류 시장 점유율 1위인 오뚜기 생와사비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와사비소스'는 육류, 해산물, 튀김류와 잘 어울리는 소스이며 '와사비드레싱'은 와사비풍의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오리엔탈 베이스에 와사비의 매콤함이 가득한 드레싱으로 톡 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샐러드 드레싱 또는 해조류, 딥핑용 드레싱으로 잘 어울린다.
◆남양유업, 독특한 가공유 '오미남 오미녀' 첫 선
남양유업이 독특한 다섯가지 맛으로 무장한 300ml 용량의 신제품 가공유 '오미남 오미녀'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단맛 위주의 가공유에서 벗어나 달콤한맛, 쓴맛, 신맛, 매운맛, 짠맛을 각각 기본 컨셉트로 잡아 1A등급 원유와 조화롭게 접목시킨 신개념 가공유다.
이 제품은 딸기를 그대로 갈아넣은 딸기퓨레가 들어가 달콤한 맛이 특징인 '키스미크림 스트로베리'를 비롯해 다크초콜릿의 진한 쓴맛의 '와일드 다크 카카오', 상큼한 신맛의 '프레쉬 토네이도 레몬라임', 커큐민이 들어간 매운맛 '스파이시 정글 바나나', 짠맛인 '러브미 솔티 카라멜'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신입 장애인 바리스타 공개 채용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해 3분기 장애인 채용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장애인 바리스타를 공개 채용한다. 스타벅스는 올해 하반기 50명 이상의 장애인 바리스타를 신규 고용하며 취약 계층의 채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모집 기간인 오는 17일까지 스타벅스 채용 사이트 또는 장애인고용토털사이트 간편 우리지사 채용정보를 방문해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이후 면접 전형과 최대 5주간의 장애별 맞춤 바리스타 교육 과정 이수 후 최종 평가를 거쳐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바리스타 맞춤 교육은 거주 지역에 따라 서울과 경기 지역은 서울맞춤훈련센터, 그 외 지역에서는 지역별 스타벅스 매장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스타벅스 전문 강사진이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전문 직무지도사와 함께 바리스타 양성을 위한 이론적 지식 교육부터 실습을 비롯해 장애별로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무학, 스페셜 패키지 '좋은데이' 여름 한정판 출시
무학이 여름을 맞아 4가지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가 적용된 '좋은데이'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좋은데이 한정판은 해운대와 광안리, 동백섬 등 부산 지역의 명소를 일러스트화해 적용했다. 각 패키지에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바다를 포함해 스카이블루와 네이비블루, 핑크색 등을 활용해 알록달록한 느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좋은데이' 캘리그라피와 '굿 데이(Good Day)' 낙관은 지난 5월부터 적용된 리뉴얼 상표를 그대로 적용했다. 캘리그라피는 좋은데이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한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가독성과 주목성을 높여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해 제작됐다. 또 '굿 데이' 낙관은 외관형태를 보완해 가독성을 높였고 부드러운 소주라는 브랜드의 특징과 장점을 최대한 드러나도록 완성됐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