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한샘플래그샵, 한샘리하우스 등 오프라인매장과 TV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중문 신제품 '게이트 더 뷰(Gate the View)'를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국내 중문 시장을 전년 대비 약 10% 성장한 6천억원으로 추산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된 이번 중문 신제품은 여름과 겨울 냉·난방 효율을 높이고, 습기로 인한 현관 냄새를 차단, 프라이버시 보호는 물론 집안 소음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게이트 더 뷰'는 이같은 기능적 장점에 더해, 최근 유행하는 모던스타일의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갖췄으며, 지난해 출시 제품 대비 약 20mm 얇은 60mm 두께의 프레임을 사용해 개방감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두꺼운 판유리에 철망을 넣어 더욱 튼튼한 망입유리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주거환경에 맞춰 투명, 불투명 유리 중 선택 가능하다. 또, 직배송·직시공 서비스와 시공기사 실명제를 시행해 전국 어디서나 꼼꼼한 시공을 기대할 수 있다.
블랙, 다크그레이, 화이트, 라이트베이지, 스카이블루 등 총 7가지 프레임색상 선택이 가능하고 중형(20~30평형, 1050~1500mm), 대형(40~50평형, 1501~1800mm) 기준 각각 117만 9천원, 127만 9천원이다.
한샘 관계자는 "이사철인 봄∙가을에는 가구수요가 증가하는 반면 냉난방 효율이 중요한 여름과 겨울은 중문 수요가 높아진다"며 "성수기를 대비해 합리적인 가격의 신제품을 출시했으니 한샘 오프라인 매장, TV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 '게이트 더 뷰는'는 현대홈쇼핑에서 오는 3일 오후 8시 40분에 첫 선을 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20만원 할인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무풍에어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유재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