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그 일환으로 체험단 모집, TV 광고, 바이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2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준다.
가장 우수한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모델명 161DAW)가 증정하기로 했다.
또 LG전자는 21일 '코드제로 A9'의 기능을 담은 유튜브 동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출연했다. LG전자는 이번 주말부터 '코드제로 A9' TV 광고도 내보낼 예정이다.
LG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상중심 타입의 무선청소기다.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과 위생성, 긴 배터리 시간 등을 앞세운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코드제로 A9'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배터리 2개를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코드제로 A9'은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