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을 신규 출시하고 오는 17일 GS홈쇼핑에서 첫 론칭한다. 이자녹스 기초 및 색조 제품 등이 함께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듀얼 커버' 제품으로, 촉촉함과 영양을 겸비한 '듀얼 액팅 에센스'와 숨어있는 또 하나의 거울인 '듀얼 미러'를 적용했다.
스킨 에센스 파우더가 뭉침 없이 촘촘하게 발려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모이스트 피팅오일을 함유해 마치 컨실러를 바르는 듯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과 안티에이징 영양성분을 함유한 듀얼 액팅 에센스를 비롯해 에센스 성분이 제품에 65% 가량 함유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이자녹스 쿠션 제품 중 처음으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제품 상단을 회전하듯 밀면 볼 수 있는 숨은 거울이 나타난다. 듀얼 미러를 적용해 쿠션 거울의 위생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SPF50+·PA++++) 등 3중 기능성을 갖췄다. 땀과 유분에 강해 24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 쿠션 하나로 간편하게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자녹스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사전 고객 품평을 통해 매우 높은 만족도를 얻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