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티맥스소프트가 지역 소프트웨어(SW) 고객을 위한 '티맥스 로드쇼 2017'을 개최하고 운영체제(OS)와 클라우드 등 새로운 IT 비전을 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티맥스 로드쇼 2017은 오는 2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25일 대구 엑스코, 30일 나주 엠스테이 호텔, 내달 1일 대전 라온컨벤션에서 열린다.
티맥스소프트의 광역사업본부가 주력하고 있는 4개의 주요 도시에서 지역 고객 및 파트너들 대상으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기존 티맥스 미들웨어와 데이터베이스시스템 기술을 포함해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새로운 IT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로드쇼에서는 티베로 데이터베이스(DB)로 전환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주요 전환사례를 발표하고 고객이 쉽게 전환할 수 있는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미들웨어 '제우스 8'을 포함해 '티맥스 클라우드'에 대한 소개도 함께한다.
노학명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광역본부를 중심으로 지역 내 많은 고객이 티맥스의 제품과 기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얻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티맥스 로드쇼 2017의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사전등록 후 참석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