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풀무원이 수박을 그대로 담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생착즙 수박주스를 선보인다.
1일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수박을 생 그대로 담아 달콤하고 시원한 맛의 '아임리얼 수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임리얼 수박'은 수박을 생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달콤한 수박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동일하게 물 한 방울은 물론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생과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도 빨간 수박의 한 단면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수박 그대로의 생착즙 주스를 강조하고 시각적인 즐거움과 만족도도 높였다. 시중에 유통되는 '생착즙 수박주스'로는 유일한 제품이며 편의점, 백화점, 마트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수박은 달콤하고 시원한 맛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여름철 대표 과일이다. 수분 함량이 높아 무더위 갈증 해소에도 도움이 되며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는 리코펜과 신진대사를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시트룰린, 혈압 저하에 도움이 되는 칼륨도 풍부하다.
풀무원식품 김진영 PM은 "무더운 여름날 여럿이 둘러 앉아 잘 익은 수박을 한 조각 베어 무는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아임리얼 한 병에 담았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기존 착즙주스 시장에 없던 새로운 수박 주스로 음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