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스타필드 하남이 새봄을 맞이해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은 가장 많은 관심이 주목됐던 세계적인 전기자동차 테슬라(Tesla)를 이날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자리하는 테슬라는 전기차 '모델(Model) S 90D' 2대를 전시하고 사전 시승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및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오픈 매장에는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도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앞서 스타필드 하남은 지상 2층 주차장에 테슬라 전용 충전소인 데스티네이션차저 7기도 설치한 바 있다.
이달 17일에는 H&M그룹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se)가 복합쇼핑몰 중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H&M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액세서리, 가방, 주얼리, 뷰티제품, 슈즈뿐만 아니라 의류 컬렉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다음달 6일에는 부산 해운대의 한식 맛집 '풍원장'과 맥시칸 음식으로 유명한 '온더보더'가 1층 고메스트리트에 오픈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새봄을 맞이해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웨딩페어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청첩장을 제시하면 반하트디알바지에서는 신상품 정장을 10% 할인 구매할 수 있고 브룩스브라더스에서는 신상품 슈트 구매 시 10%를 할인받고 트레블 패키지(여권지갑, 여행용어답터)를 증정받을 수 있다.
청첩장이 없는 고객도 아르마니꼴레지오니에서 2017년 봄·여름 신상품을 5% 할인받을 수 있으며 특히 스타필드 포인트 카드 적립 시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멘큐바이지이큐에서도 예복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은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15일부터 5일간 삼성·KB국민·씨티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5일부터 19일까지, 23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동안 구찌, 프라다 등 30개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에도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영업전략담당 여주은 상무는 "오픈을 준비해 왔던 글로벌 유명 브랜드인 테슬라와 앤아더스토리즈 등이 새롭게 선보이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스타필드 하남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