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아프리카TV와 곰TV는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2017년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을 생중계한다고 6일 발표했다.
아프리카TV는 이날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과 이스라엘의 경기를 시작으로 2017 WBC전경기를 생중계한다.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편파방송, 특색있는 BJ 중계방 등 다채로운 컨셉의 방송을 꾸렸다.
오직 대한민국만 응원하는 BJ 캐스터안의 편파방송 채널을 비롯해 BJ유준상, BJ위드옹, BJ평찡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곰TV도 한국팀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한국 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곰TV 스포츠관은 2017 WBC의 실시간 이슈와 생중계 정보가 상단에 배치되어 손쉽게 시청할 수 있으며 주요 경기 날짜 별로 득점영상, 홈런영상, 인터뷰 영상 등 하이라이트 영상과 경기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017 WBC는 곰플레이어와 모바일 곰TV웹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곰TV는 한국 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국대표팀의 2017 WBC 최종 순위를 예측하는 순위 예측 이벤트와 한국 대표팀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순위 예측 정답자와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마트&GS칼텍스 모바일 쿠폰,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곰캐시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민혜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