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원산업, 초밥 명인 '스시코우지'와 팝업스토어 개최


내달 1일까지 더현대 서울서 진행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동원산업이 다음 달 1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원산업이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동원산업]
동원산업이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동원산업]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 최대 수산기업인 동원산업이 잡은 신선한 참치와 각종 횟감을 코우지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 초밥, 후토마끼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 보우스시(10개입) △지라시 스시 △후토마끼(10개입) △참다랑어 초밥(10개입) 등이다.

코우지 셰프는 일본 국적의 일식 셰프로, 오마카세 매장인 '스시코우지'를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 40만명 규모의 유튜브 채널 '코우지 TV'를 운영하며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동원산업은 앞서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7일 간 진행된 팝업스토어 현장에선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고품질 수산물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유명 셰프들과의 협업이나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수산물의 맛과 건강함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원산업, 초밥 명인 '스시코우지'와 팝업스토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