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주운전 2달 만에 또 주차장서⋯국민의힘 시의원 경찰에 체포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국민의힘 소속 인천시의원이 또다시 음주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18일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 운전 혐의로 인천시의회의 국민의힘 소속 A시의원을 입건했다.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국민의힘 소속 인천시의원이 또 다시 음주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픽셀스]

A시의원은 지난 16일 오전 1시 14분쯤 인천시 서구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하다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인 것으로 파악됐다.

A시의원은 경찰 조사에서 "대리운전으로 왔는지, 직접 운전해서 왔는지 잘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주자창 인근 폐쇄회로(CC)TV 확인 등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사진은 인천서부경찰서 전경. [사진=신수정 기자]

경찰은 주차장 인근 폐쇄회로(CC)TV 확인 등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한편 A시의원은 지난해 12월 24일 새벽에도 같은 장소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차량을 운전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바 있다.

/김동현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주운전 2달 만에 또 주차장서⋯국민의힘 시의원 경찰에 체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