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원주시산악연맹 한국판대아이스파크운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원주시산악연맹이 주관한 '제3회 전국 아이스클라이밍 페스티벌'이 코오롱등산학교, 리더스, 한국산악회 등 전국 15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22일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지정리 194 판대아이스파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이 빙벽을 오르고 있다.
이 대회는 노로나코리아(대표 이석호)가 후원하고 한국산악회(회장 변기태), 트랑고, 블랙다이아몬드 등이 협찬했다.
원주시산악연맹 한국판대아이스파크운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원주시산악연맹이 주관한 '제3회 전국 아이스클라이밍 페스티벌'이 코오롱등산학교, 리더스, 한국산악회 등 전국 15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22일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지정리 194 판대아이스파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이 빙벽을 오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원주시산악연맹 한국판대아이스파크운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원주시산악연맹이 주관한 '제3회 전국 아이스클라이밍 페스티벌'이 코오롱등산학교, 리더스, 한국산악회 등 전국 15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22일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지정리 194 판대아이스파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이 빙벽을 오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