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코웨이가 노블 공기청정기 2 라인업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노블 공기청정기 2 라인업 [사진=코웨이]](https://image.inews24.com/v1/c447ca6f556b41.jpg)
코웨이는 최근 노블 공기청정기의 프리미엄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혁신적 청정 기술로 제품 크기는 줄이고 성능을 강화한 100㎡, 133㎡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는 인테리어적 요소가 가미된 조형적 디자인과 자연의 소재를 모티브로 구성한 5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지난 2021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웨이 대표 제품이다.
기존 53㎡, 67㎡에 이어 넓은 공간도 관리 가능한 신제품 출시로 공용·상업시설까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주거 시설뿐만 아니라 식당이나 카페 등 상업시설에서도 고객 편의를 위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며 "공기청정기 구매층이 늘어나면서 청정 성능은 물론이고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 제품의 크기까지 여러 요소를 고려하는 소비자의 니즈 또한 세분화됐다"고 분석했다.
노블 공기청정기 2는 코웨이만의 필터 기술력과 청정 솔루션으로 공용 시설의 공간 활용성을 고려해 제품 크기는 최대 35% 줄이는 동시에 넓은 청정 성능을 구현했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코웨이만의 혁신적 청정 솔루션 '상하 4D 입체 청정 시스템'을 탑재했다. 제품 내부에 상하로 적용된 2개의 필터 시스템을 통해 4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중앙에서 흡입하고 깨끗해진 공기를 상하로 내보낸다.
4단계 필터(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 탈취강화필터, 4D 에어클린 V 케어필터)로 구성된 4D 입체 청정 시스템을 적용해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하고 공간 내 부유 세균 및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99.9% 감소시켜준다.
탈취강화필터는 상하부의 청정팬에 UV-C LED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위생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2에는 아이오케어 플러스(IoCare+)도 적용됐다. 해당 앱을 통해 사용자의 필요 기능을 자동으로 추천하고 실내외 공기질 상태, 필터 교체 시기 등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다양해지고 세분화된 구객 니즈에 맞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하고 시장 내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