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2025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1(이하 2025 HPC 시즌1)'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HPC는 '한게임포커'의 시즌제 정기 포커 대회다.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 총 4회 △한게임 가맹 PC방 대회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함께하는 통합 온라인 대회를 교차 진행한다. 대회 종목은 '로우바둑이'와 '라스베가스 홀덤' 두 가지다.
2025 HPC 시즌1은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함께하는 온라인 대회로 진행된다. 첫 온라인 대회인 만큼 HPC 전용 게임 테이블과 카드 디자인, 사운드 등을 통해 오프라인보다 더욱 박진감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비 어디서든 TOP 랭킹과 내 랭킹을 확인할 수 있도록 리더보드를 준비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에도 힘썼다.
대회는 2월 6일 저녁 8시에 진행되며, 앞서 1월 27일부터 2월 5일까지 참가자 모집이 시작된다.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 내 HPC 메뉴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 참가비는 한게임 포커머니 1억 골드며, 총 상금은 한게임 포커머니 1조 골드다. 상금은 최종 우승자 10명에게 차등 지급된다. 참가 신청만 해도 참가 신청 전용 '액션아바타'를 100% 지급하며 실제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대회 종료 후 머니뽑기 아이템 '미라클 쉴드'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전용 아이템 '실버티켓 10장'을 참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지난해 한게임 가맹 PC방 대회로 진행한 첫 HPC가 흥행에 성공하면서 PC와 모바일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대회 개최 소식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이 많았다"며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대회의 긴장감과 박진감을 느낄 수 있도록 보다 강화된 게임성을 선보일 계획이며, 안정적인 대회 환경 조성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