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비건 매트리스 N32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3년간 이어진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자 브랜드 대상 중 하나다. 올해는 30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템퍼와 지누스를 누르고 대상을 차지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했다.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는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N32 폼 매트리스를 포함한 N32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은 '아이슬란드 씨셀'로 만들었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밖에 N32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